[연예팀] 장도연이 타국에서 노래한다.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가 10월 27일 쇼핑 투어 예능 ‘사다드림’ 태국 푸껫 편 TV판 2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국 푸껫으로 떠난 장도연, 한보름, 경리가 시청자 사연 속 구매 대행 신청 물품을 구매하기 위해 대형 쇼핑센터를 방문한다. 전역을 앞둔 예비 복학생의 복학 기념 옷, 태국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마트 제품, 커플 수영복 등 MC들을 당황케 한 가지각색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예비 복학생을 위한 패션 구매대행 사연을 맡은 장도연은 “태국 정취가 물씬 풍기면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했다“며 호랑이 티와 현란한 코끼리 바지 5종 세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장도연은 바지를 소개하는 ‘코끼리 바지 송(song)’을 즉석 제작해 불러 출연자들을 박장대소케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경리는 “의상보다 화려한 언박싱이다. 다음 아이템 소개가 내 차롄데 이렇게 터트리시면 난 어떡하냐. 나는 내일 소개 하겠다”고 걱정해 웃음을 모은다.
장도연, 한보름, 경리의 좌충우돌 구매대행 여행기를 담은 ‘사다드림’ 태국 푸켓 편 TV판 2회는 금일(27일) 토요일 오후 9시 케이블채널 트렌디(TRENDY)와 드라마H에서 방송된다.(사진제공: 트렌디)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