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아이즈원, 애교송과 함께 유세윤의 지갑이 활짝 열린 사연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10-31 11:55  

‘주간아’ 아이즈원, 애교송과 함께 유세윤의 지갑이 활짝 열린 사연은?


[연예팀] ‘주간아’에 실력파 신인돌 아이즈원이 출연한다.

10월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정식 데뷔한 실력파 신인돌 아이즈원이 출연한다. 이날 국민PICK돌 아이즈원은 사전에 받은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소원들을 이뤄주기 위해 12인의 소원요정으로 변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아이즈원은 데뷔곡 <라비앙로즈> 2배속 댄스와 <내꺼야> 롤코 댄스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아이즈원은 2배속 댄스와 롤코 댄스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신인다운 패기와 포부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막상 롤코 댄스가 시작되자 고난이도 손가락 안무에 저속과 고속을 넘나드는 변속까지 더해지며 팀 내 안무구멍 멤버가 속출, 성공 타이틀을 두고 3MC와 아이즈원 사이에 눈치 싸움이 시작되었다. 과연 아이즈원이 <내꺼야> 롤코 댄스에 성공했을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아이즈원 멤버들은 직접 투표를 통해 팀 내 비주얼 원퀸, 댄스 원퀸, 애교 원퀸을 뽑는 <프로듀스 12>을 진행했다. 먼저 비주얼 원퀸 결승전에서는 아이돌 상징 CF 이온음료 CF에 도전했으며, 결승전에 오른 멤버들은 역대급 미모와 청량함을 자랑하며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CF 현장으로 만들었다. 또한, 댄스 원퀸 결승전에서는 랜덤 플레이 댄스 배틀로 진행되었으며, 이미 서버이벌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갈고닦은바 팽팽한 댄스 배틀을 펼쳐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마지막으로 애교 원퀸 결승전에서는 ‘주간아이돌’ 공식 애교송으로 자리매김한 ‘내꼬해♡’ 애교 배틀이 이어졌으며, 번외편으로 다른 멤버들도 애교송에 도전했으며 한 멤버의 ‘치킨이 먹고 싶다’는 애교송에 급기야 MC 유세윤이 주간아이돌 진행 최초로 통 크게 지갑을 열었다는 후문. 아이즈원 각 멤버들의 색깔이 묻어나는 ‘내꼬해♡’ 애교송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아이즈원은 한우를 걸고, 멤버들 간의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막대과자 게임‘에 도전했다. 이날 ’막대과자 게임‘은 국프님의 소원을 바탕으로 12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업그레이드 협동 미션버전으로 진행되었으며, 아이즈원은 국프님의 소원성취와 한우 획득을 위해 직접 게임용 자리까지 배치하며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게임이 시작되자 승부욕에 불타올라 몸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팀워크 게임에 임했다는 후문.

한편,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역대급 방송을 남기고 간 아이즈원편은 금일(31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에브리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