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어반자카파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1월20일 오전 공식 채널을 통해 어반자카파의 정규 5집 ‘[05]’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단체 사진 두 컷과 멤버들 개인 포토 1컷씩 총 5장이다. 멤버들의 개인 포토에는 단발로 완벽하게 변신한 조현아의 청순함이 묻어나는 옆모습과 바닷가를 배경으로 시선을 아래로 향한 권순일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어 방파제에 기댄 박용인이 그윽한 눈빛과 쓸쓸한 분위기를 모은다.
두 장의 단체컷에서는 세 명의 멤버가 나란히 서서 각자 다른 곳으로 시선을 응시하는 모습과 바닷가를 거니는 모습이 공개됐다. 무심한 듯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미소 지은 조현아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런던과 밀라노 등을 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김영철 작가와 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트리트 포토그래퍼로도 유명한 김영철 작가는 겨울을 맞이하는 바다를 배경으로 어반자카파 멤버들을 특별한 연출 없이 오직 작가의 시각으로 담아냈다. 곧 다가올 겨울 감성을 한껏 드러낸 콘셉트 포토는 정규 앨범에 더없이 어울려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11월27일 오후 6시 정규 앨범 ‘[05]’를 발매하는 어반자카파는 12월1일과 2일 부산에서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겨울]’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어 12월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서울 공연을 이어가며 11월 말 정규 앨범 ‘[05]’ 발매와 함께 12월 한 달여간 전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사진제공: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