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인피니트가 신곡을 발표한다.
2월13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금일(13일) 신곡 ‘클락(CLOCK)’을 발표한다”고 전했다.
신곡 ‘클락’은 지난해 연말 성황리에 개최된 인피니트 팬 미팅 ‘포에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노래로, 공개 직후부터 팬들의 발매 요청이 계속되어온 노래. 인피니트는 이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클락’의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신곡 ‘클락’은 첫 만남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함께 나눈 우리들의 시간, 감정, 의미를 편지처럼 담아낸 미디움 템포 장르의 고백송이다. 또 이번 디지털 싱글은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동시 발매된다.
장동우는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 남우현은 뮤지컬 ‘그날들’, 이성열은 영화 ‘0.0MHz’, 엘(김명수)은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이성종은 라디오 ‘미드나잇블랙’ 등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상황. 이에 무대 위에서 ‘클락’을 부르는 인피니트는 당분간 만날 수 없을 전망이다. 대신 라이브 영상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편, 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디지털 싱글 ‘클락(CLOCK)’은 금일(1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일본 레코초쿠, 아이튠즈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