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초보자를 위한 인싸 뷰티 키트 아이템

입력 2019-02-20 17:26  


[황소희 기자] 메이크업 좀 한다 하는 뷰티 인싸들이라면 하나씩 가지고 있는 메이크업 키트 제품. 캐주얼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뷰티 인싸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평소 사용하지 않는 컬러 구성으로 키트 제품 구매를 망설였다면 주목. 최근 다양한 메이크업 키트 아이템이 쏟아져 나오면서 여러 가지 제품을 비교한 후 내게 맞는 색조로 조합된 키트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톤온톤 조합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키트 하나만 있으면 메이크업 초보자도 실패하지 않는 찰떡같은 화장을 구현해낼 수 있다는 사실. 가성비와 높은 활용도는 물론, 예쁜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핫한 메이크업 키트 제품을 모아봤다.

>> 메이크업 초보자를 위한 <U>브러쉬 키트


</U>뷰티 유튜버와 똑같은 색조 제품을 쓰는데도 메이크업에 차이를 느낀다면, 화장 초보자도 전문가 못지않은 솜씨를 발휘할 수 있는 브러쉬 키트를 사용해볼 것. 화장에 서툰 이들은 손으로 메이크업할 경우 색 조절에 실패하거나 화장이 들떠 보일 수 있다.

메이크업 브러쉬를 선택할 때는 얼굴에 직접 닿는 만큼 부드러운 모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가 거칠 거나 균일하지 못할 경우 피부에 자극을 줘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U>3CE MINI MAKEUP BRUSH KIT</U>
3CE 미니 메이크업 브러쉬 키트는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및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알차게 구성된 7가지 브러쉬가 완벽한 풀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독일산 최고급 인조모를 사용해 얼굴에 터치해도 자극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완성한다. 피부에 닿는 사용감, 발색력, 밀착력 모두를 고려해 만들어졌으며, 내용물과 브러쉬의 궁합이 맞도록 헤어의 섬세한 커팅이 이루어진 고급 메이크업 브러쉬이다.

>> 분위기에 따라 바꾸는 <U>립 메이크업 키트</U>


립 메이크업 하나로 그 분위기는 천차만별. 어떤 컬러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청순한 분위기부터 섹시한 무드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다른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지만 손재주가 없어 고민이라면 립 메이크업 키트의 도움을 받아보자.

립 메이크업 키트는 단일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컬러와 그라데이션 연출을 할 수 있어 구성된 컬러 외에도 다채로운 색조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만약 자신의 시그니처 립 컬러를 파악하지 못했다면 립 메이크업 키트를 선택해볼 것.

<U>3CE MOOD RECIPE LIP COLOR MINI KIT 2</U>
3CE 무드 레시피 립 컬러 미니 키트 2는 섬세한 컬러 라인업이 모두의 분위기를 맞춤 커버하는톤온톤의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발색감을 높여줘 한 번의 터치로도 풍부하고 감각적인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크리미한 발림성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메이크업 연출에 탁월하다.

>> 음영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하는 <U>섀도우 키트


</U>메이크업 초보자들에게 아이 메이크업은 가장 어려운 숙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의 눈매와 맞지 않는 화장법으로 어색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쉽게 번지는 아이라인 때문에 화장을 한 것보다 못한 상황을 초래하기 때문.

다른 사람들은 손쉽게 하는 음영 메이크업도 어렵게만 느껴진다면 조화로운 컬러로 구성된 섀도우 키트를 활용해보자. 베이스 컬러를 아이홀 넓게 발라준 뒤 짙은 컬러를 아이라인 대신 포인트 컬러로 매치하고 자연스럽게 블렌딩해주면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U>3CE MOOD RECIPE MULTI EYE COLOR PALETTE #OVERTAKE</U>
3CE 무드 레시피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는 9가지 톤온톤의 조화로운 컬러 배열이 서로 레이어링 할수록 깊고 그윽한 분위기를 자아내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을 만들어준다. 은은한 데일리 컬러부터 눈매 교정과 강조가 가능한 포인트 컬러로 구성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