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우상’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우상’(감독 이수진)은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까지,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 했던 참혹한 진실에 대한 이야기이다.
3월6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그날의 사고 후, 진실을 감추고자 애쓰는 구명회(한석규)와 아들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려는 유중식(설경구) 그리고 두 사람이 쫓는 여인 최련화(천우희), 세 사람의 강렬한 한순간이 담겨있다.
신망 받는 도지사 후보였던 구명회는 아들의 사고 이후 속 깊이 감춰둔 뜨거운 욕망을 드러내며 예고 없이 찾아온 최악의 위기를 헤쳐 나가보려 한다. 삶의 전부였던 아들이 죽고 절망에 휩싸인 유중식은 홀로 사건의 전말을 쫓기 시작한다.
모든 것이 베일에 가려져 있던 최련화는 알 수 없는 표정과 시선으로 그녀가 감춘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그날의 사고로 모든 것은 시작되었다”라는 카피처럼 자신만의 우상을 위해 폭주하기 시작하는 세 사람과 이들을 둘러싸고 벌어질 촘촘한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우상’은 3월2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사진제공: CGV아트하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