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신예 걸그룹 밴디트가 다채로운 매력의 개인 및 유닛 포토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지난 4월4일과 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앨범 ‘밴디트, 비 앰비셔스!(BVNDIT, BE AMBITIOUS!)’ 개인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송희, 정우, 시명의 개인 티저 이미지에서는 청순하고 여성미 가득한 매력을 각각 발산중인 세 멤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개인 컷과 함께 공개된 유닛 컷에서는 감수성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보는 들의 시선을 그대로 고정시켰다.
이어 금일(5일) 이연과 승은의 개인 및 유닛 포토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사진 속 두 멤버는 청순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멀티 매력을 자랑했고, 마치 화보 속 모델을 보는듯한 독보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총 3일에 걸쳐 데뷔 앨범 오피셜 티저 이미지 공개를 모두 마친 밴디트는 8일과 9일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베일에 가려진 데뷔 콘셉트를 서서히 공개할 예정이다.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은 물론,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보유한 다섯 소녀가 모인 밴디트는 ‘청하 여동생 그룹’이자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받으며, 데뷔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밴디트의 첫 번째 앨범 ‘밴디트, 비 앰비셔스!’는 4월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MNH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