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999.13
(91.46
2.24%)
코스닥
916.11
(22.72
2.42%)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혼다코리아, 소비자 만족 평가단 모집

입력 2019-05-20 21:20  


 -소비자가 직접 서비스 과정 평가

 혼다코리아가 소비자 만족 평가단을 모집,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평가단은 혼다 소비자들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 서비스 정책과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모니터링하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한 100명의 평가단원들은 오는 7월부터 2020년 6월까지 1년간 활동한다. 이후 혼다 서비스 품질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예정이다. 또  서비스 예약부터 자동차 출고까지 서비스센터의 모든 서비스 과정을 정기적으로 평가한다.

 평가단은 전국 혼다 공식 딜러에서 신차 구입 후 6개월 이상 지나고, 혼다 서비스센터 이용 경험과 무상점검 쿠폰 1년 및 2회 이상 남아있는 소비자가 대상이다. 오는 6월5일까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 서비스센터에서 문의 후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 발표는 6월21일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회사측은 평가단에 전용 기념품 및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혼다는 평가단 운영을 통해 서비스 정책과 프로세스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개선점을 찾아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포르쉐파이낸셜, 외관 손상 보장 프로그램 선봬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우수 판매사 시상식 가져
▶ 오지도 끄떡없다, 미국서 전기 캠핑카 등장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