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999.13
(91.46
2.24%)
코스닥
916.11
(22.72
2.42%)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클로이 모레츠 스토킹하는 이자벨 위페르…‘마담 싸이코’ 메인 포스터 2종

입력 2019-06-03 19:47  


[연예팀] ‘마담 싸이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아카데미가 인정한 최고의 스토리텔러 닐 조단 감독과 국민 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연기의 신 이자벨 위페르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현실 공포 스릴러 영화 ‘마담 싸이코(감독 닐 조단)’가 26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지하철에서 베푼 사소한 친절로 끔찍한 스토커와 친구가 되어버린 여자의 현실 공포를 다룬 스릴러 ‘마담 싸이코’.

이번 메인 포스터 2종은 두 여자의 뒤틀린 만남을 섬뜩하게 그려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아무런 감정도 느껴지지 않는 표정으로 ‘프랜시스’(클로이 모레츠)를 지긋이 바라보는 ‘그레타’(이자벨 위페르)와 잔뜩 경직된 ‘프랜시스’의 대조된 모습은 이들이 어떤 관계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함부로 친절하지 말 것”이라는 카피와 지하철 문에 쓰인 “EVERYONE NEEDS FRIEND”라는 문구는 자신에게 호의를 베푼 사람을 향해 어긋난 욕망을 분출하는 싸이코 ‘그레타’의 소름 끼치는 비밀을 암시한다. 악몽처럼 벗어날 수 없는 한 여자의 광기 어린 집착을 우아하면서도 섬뜩하게 그려낸 ‘마담 싸이코’는 스토리는 물론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까지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고조시킨다.

특히 ‘마담 싸이코’는 이미 북미에서 해외 유수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은 작품이다. “환상적으로, 미치게, 소름 돋는다!“ (Entertainment Weekly), “미친 연기력이 선사하는 스릴감!” (Minneapolis Star Tribune), “2019년 반드시 봐야 할 광기의 스릴러” (Galveston Daily News) 등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현실 공포 스릴러인 것.

한편, 배우 이자벨 위페르와 클로이 모레츠의 뒤틀린 만남을 그린 영화 ‘마담 싸이코’는 26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쇼박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