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이병헌 감독에 천우희까지...첫 대본 리딩 엿보기

입력 2019-06-27 15:36  


[연예팀] ‘멜로가 체질’ 대본 연습이 공개됐다.

7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이병헌 감독표 코믹 드라마. 배우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의 캐스팅 소식을 시작으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방송 전부터 탄탄한 배우 라인업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3월13일 서울 상암동에서 진행된 첫 대본 연습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현장에는 이병헌 감독과 김영영 작가를 비롯해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오승윤, 이유진, 이주빈, 한준우, 김명준, 정승길, 백지원, 김영아, 허준석, 류아벨 등 드라마의 주요 출연진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모든 배우들이 각자의 캐릭터를 소개하며 반가운 인사를 나눈 후 본격 연습이 시작됐다.

먼저 감정 기복이 널뛰듯 심한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의 천우희는 정상으로 보이고 싶으나 비정상일 수밖에 없는 독특하고 통통 튀는 캐릭터를 100%의 싱크로율로 표현해냈다. 많은 대사량이었지만, ‘말맛’ 대사를 완벽하게 살려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소화해내, “역시 천우희”라며 감탄을 불러일으킨 것.

‘멜로가 체질’을 통해 첫 드라마 주연에 도전하는 다큐멘터리 감독 ‘이은정’ 역의 전여빈은 특유의 매력으로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인물 중 가장 이성적으로 보이면서도 어딘가 어두운 모습을 띄는 사연에도 궁금증이 피어올랐다.

또한, 한지은은 아무리 힘들어도 늘 웃음을 유지하는 드라마 제작사 마케팅팀장 ‘황한주’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PPL을 꼭 드라마에 넣기 위한 짠내 나는 그의 고군분투는 현장의 웃음을 끌어내기도.

개성 강한 캐릭터를 살려 각자의 ‘서른’을 연기한 삼인방은 크고 작은 감정의 소용돌이를 함께한 리얼한 친구 느낌을 주며 앞으로를 기대케 했다.

대본 연습이 끝난 후 “배우분들의 리듬과 호흡이 너무 좋았다”라고 입을 연 이병헌 감독은 “현장에서 걱정 없이 재밌게 작업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극찬을 전했다. 이병헌 감독 특유의 리얼하면서도 맛깔나는 대사에 싱크로율 100% 배우들의 연기가 덧입혀져 기대감이 솟아오르는 가운데, 제작진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빈틈없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인상적인 현장이었다. 참신하고 재치 있는 대사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시청자 분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최근 극한의 코믹 영화 ‘극한직업’으로 16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이병헌 감독이 자신의 주특기인 맛깔나는 ‘말맛’ 코미디를 살린 드라마다.(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