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5,507.01
(15.26
0.28%)
코스닥
1,106.08
(19.91
1.7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극한식탁' 고지용X조태관, 아내 위한 요리에 나선 남편들 첫 녹화 현장 전격 공개

입력 2019-08-20 14:31   수정 2019-08-20 14:32

극한식탁' 고지용,조태관(사진=Olive)

Olive 새 예능 프로그램 '극한식탁'은 제한시간 안에 아내 취향 저격 요리를 완성 해야 하는 남편들의 예측불가 요리쇼로 매회 두 쌍의 부부가 출연하며 두 명의 남편이 제한시간 내 아내를 위해 주어진 미션 푸드를 완성하는 일대일 대결을 펼친다. 이 과정에서 자신의 아내를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적극 뛰어드는 남편들의 도전기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 송은이, 김신영, 문세윤, 최현석, 광희가 MC 군단으로 활약을 예고하는 가운데, 1회를 책임질 남편들 고지용과 조태관이 전격 공개돼 눈길을 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앞치마와 미션 종이가 들어있는 '극한식탁'만의 첫 번째 미션 박스를 받은 고지용과 조태관이 등장한다.

이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아내가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생일상"을 차리는 것. 주방 한정 슈퍼 허당맨을 맡고 있다는 고지용은 "할 줄 아는 요리가 세 가지가 안된다"고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이지만, 곧 아내를 위해 유기농으로 요리를 준비하겠다며 싱싱한 재료를 수확하는 장면이 이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머리로 요리하는 남편 조태관은 "생일상, 좀 특별해야 한다. 요리 재밌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 그의 요리에도 기대감이 모이는 상황.

공개된 첫 녹화 현장 이미지에서는 치열한 요리 시간과 화기애애한 스튜디오 분위기가 함께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섯 MC는 도전에 나선 두 남편들을 응원하듯 활력을 돋우고 있다. 특히 조태관은 최현석 따라잡기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리틀 최현석'이라고 불렸다고.

또한 잘 어울리는 부부들의 투샷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과연 자신의 옆자리에 앉은 아내를 위해 남편들이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Olive '극한식탁'은 8월 29일 목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