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X장영란, '하승진상'과 '짠돌이 전문가'가 함께하는 '진품 거품'서 추억의 물건 총출동

입력 2019-09-20 16:04   수정 2019-09-20 16:05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와 장영란이 '진품 거품'에서 추억의 물건들이 쏟아져 나올 예정이다. 두 사람은 예능계의 샛별 '하승진상' 하승진부터 '골동품 전문가'에서 '짠돌이 전문가'로 변신할 정영민 전문가까지 다양한 의뢰인들의 추억이 가득 담긴 물건들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모은다.

오늘(20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이 '마리텔 진품 거품'에서 다양한 추억의 물건들을 소개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김구라와 장영란이 함께하는 ‘진품 거품’에서는 반야심경 목판 모조품과 올림픽 복권으로 만든 병풍 등 다양한 '명품'들이 등장한 가운데, 후반전에서는 "추억의 물건 입니다!"라며 그 옛날 추억을 되짚어 주는 물건들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다양한 추억들이 스며든 물건들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김구라, 장영란은 '하승진상' 하승진의 자체 감정가에 놀라며 어이없는 반응을 보인다. 두 사람의 핀잔에 하승진은 가격을 대폭 하락하는 소심함을 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한다. 과연 하승진이 가지고 온 추억의 물건의 정체와 실제 감정가에 대해 궁금증이 폭발한다.

김구라는 옛 추억을 불러 모으는 물건들의 향연에 눈을 떼지 못한다. 그는 아는 건 생색을 내야 한다며 머리 속에 가득한 '구라 사전'을 한껏 오픈 시켜 '알고 봐도 쓸데없는 지식'들을 모두에게 크게 자랑할 예정이다.

다같이 힘을 합쳐 훈훈한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마리텔 V2’는 앞으로 더 새롭고 재미와 감동이 가득 찬 콘텐츠 방송들로 시청자들과 매주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통통 튀는 매력을 내뿜는 콘텐츠 방송들이 매주 공개되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는 21일 토요일 '마리텔' 트위치 전용채널에서는 드디어 돌아온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하는 생방송이 시작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