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7일부터 입주 개시

입력 2019-09-26 11:31   수정 2019-09-26 11:32



화성산업(대표이사 사장 이종원)에서 지난 2016년 10월에 분양한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이 오는 27일부터 입주를 개시한다. 이번에 입주하는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1889-2번지 영종국제도시 A43블록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2층, 지상30~39층 아파트 5개동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 73㎡, 84㎡A, 84㎡B 총 657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지구내 최고의 입지환경과 함께 숲세권을 자랑한다. 우선 35만㎡의 박석공원이 단지를 감싸고 있어 실제 단지안에서 느낄 수 있는 체감녹지율과 조경공간이 풍부하다. 단지내 산책로와도 연결된 박석공원은 편익시설 확충사업이 진행중이라 더욱 쾌적한 그린라이프를 느낄 수 있다.

이러한 박석공원 외에도 단지 안에는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을 테마가 있는 조경으로 꾸며 단지안에서 대자연의 활력과 푸르름을 만끽할 수 있는 천혜의 단지이다. 푸른잔디가 넓게 펼쳐진 에버그린파크, 수생 생태계류를 조성한 물빛정원,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주는 EQ동산과 단지내 국공립어린이집과 연계한 꿈나무정원, 운동시설을 갖춘 힐링정원, 바닥분수와 조명이 어울어진 하늘광장 등 다양한 테마의 조경이 힐링을 안겨준다.

또한,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은 단지 바로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택지개발지구나 신도시는 중심상업지구에 주요 생활인프라를 집중시켜 조성이 되는 이유로 향후 일대의 아파트가격 상승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되며 중심상업지구를 끼고 있는 아파트야 말로 희소성과 가치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밝히고 있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영종국제도시내 공급된 아파트 가운데 가장 높은 39층으로 설계되어 있어 랜드마크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세대가 남향중심(남향, 남동향, 남서향)배치로 채광과 통풍, 전망을 확보하였다. 전용면적 73㎡, 84㎡A, B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편의성을 높인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설계와 특화된 수납공간, 특별한 선택아이템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실생활에 편리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중소형 평면이지만 알파룸, 펜트리 빌트인 등이 적용된 특화설계를 통해 사공간 없이 내부설계를 더욱 알차게 꾸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나아가 실사용면적까지 확대되는 효과와 함께 주거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입주자들의 삶의 활력과 자부심을 높여주는 커뮤니티시설들을 배치하였다. 다. SKY독서실, 맘스카페, 키즈카페, 북카페 등을 배치한 에듀센터와 휘트니스, 골프, GX룸 등을 갖춘 휘트니스센터로 구성하였으며 단지내에는 국공립어린이집을 유치하여 입주민들의 여가생활과 보육에 대한 부분을 배려하였다.

한편,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입주예정자들은 지난 8월 2일부터 4일까지 실시한 내집방문의 날 점검결과 품질시공과 섬세한 마감등 세심한 업무처리에 감사의 의미로 현수막을 게재하였으며 8월 26일 진행된 점등식행사때는 대표이사를 포함하여 현장 직원들에게도 감사패를 증정하였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은 한창 시설물 개선공사가 진행중인 박석공원이 병풍처럼 단지를 감싸고 있는 지구내 보기드문 숲세권 아파트로서 희소가치가 높고 중심상업지구 인접, 경쟁력있는 특화설계등이 어우러져 가히 영종 최고의 살기좋은 아파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향후에도 철저한 품질시공을 통해 고객만족은 물론 브랜드가치를 더욱 높일수 있도록 할 것”이라 전했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의 입주지정기간은 9월 27일부터 12월 26일까지이며 입주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단지내에 마련된 입주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