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5,371.10
(83.02
1.57%)
코스닥
1,149.43
(5.10
0.4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본격연예 한밤' 배가본드 이승기, '액션 90% 대역 없이 직접 소화'

입력 2019-10-22 20:35   수정 2019-10-22 20:36

'배가본드' 이승기(사진=KBS)

'한밤’에서 이승기, 수지 주연의 드라마 ‘배가본드’의 액션 연기 시크릿을 밝힌다.

오늘(22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연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배가본드‘ 주인공 이승기, 수지의 액션 비하인드를 알려준다.

총 제작비 250억 원과 촬영 기간 1년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드라마 배가본드는 퀄리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여겨볼 포인트는 바로 강도 높은 액션 연기다.

화제의 드라마 ’배가본드‘ 속 액션의 모든 것을 알아보기 위해 ‘본격연예 한밤’이 나섰다.

북아프리카 모로코에서 촬영된 드라마 ‘배가본드’. 영화 ‘본 얼티메이텀’에서 배우 맷 데이먼이 뛰어다녔던 장소에서 이승기가 맨몸 액션을 펼쳤다. ‘배가본드’는 모로코 탕헤르를 배경으로 한 작품 중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드라마 ‘배가본드’의 강도 높은 액션을 보고 있으면 어디까지가 실제 배우가 연기한 장면인지 궁금해진다. ‘배가본드’ 제작진에 따르면 드라마에 나오는 액션 장면의 약 90%에 달하는 장면을 배우 이승기가 직접 연기했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몸을 사리지 않고 액션 연기를 직접 선보이며 열정적으로 연기지도를 하는 유인식 감독과 그 못지않은 열정을 가진 배우 이승기가 만나 만들어진 액션 장면. 특히 이승기는 높은 건물에서 달리는 차 위로 뛰어내리는 공중 액션 장면을 멋지게 소화했다. 대역이 촬영해도 무방한 장면이었지만 이승기가 자진해 직접 촬영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한밤과의 인터뷰 중 이승기는 수지의 사격 연기를 보며 유명 할리우드 배우가 떠올랐다고 밝히기도 했다. 과연 이승기가 수지의 연기를 보고 떠올린 할리우드 배우는 누구였을까? 그 말을 들은 수지는 활짝 웃으며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달콤살벌한 말을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드라마 ‘배가본드’ 속 액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