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이쯤 되면 진짜 요정 “급식소에서 만나요~ 사각”

입력 2019-10-23 19:07   수정 2019-10-23 19:08

이태리 (사진=이태리 SNS)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태리가 깨알 같은 홍보로 팬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치있는 사진과 문구로 시청자와 호흡하고 있는 것.
인스타그램에서 보이는 이태리만의 ‘설정값’은 번외편 만큼의 유쾌한 재미를 더하며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인지혜, 송하영/ 연출 김상협/ 제작 MBC, 래몽래인)는 뜨거운 화제를 부르며 순정만화 비틀기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있다.

화제성과 프로그램 순위의 꾸준한 상승세와 콘텐츠 영향력 지수에서도 전체 1위를 차지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태리가 시청자의 응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듯 자신만의 방법으로 소통하고 있는 것.

이태리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에서 백경(이재운 분) 이도화(정건주 분) 오남주(김영대 분)과 함께 A4 멤버이자 급식에 진미채가 나올 때만 등장하는 모습에 스리 고등학교에서 일명 ‘진미채 요정’이라 불리며 특별함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생글생글 웃는 얼굴 한 편에는 날 선 긴장감을 유발하며 극의 텐션을 높이고 이야기의 몰입도를 높이는 연기내공을 보인다는 평.

진미채가 시청자와 극을 연결 짓는 화자의 역할로 등장하듯 이태리도 시청자와의 소통 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재치 있는 문구와 팬들의 글에 이따금씩 등장하는 댓글은 웃음을 유발하며 극에 애정을 더하게 한다.

“왜 아직도 월요일? 사각 사각 사각”이라는 드라마 속 대사와 효과는 물론 시청자의 마음으로 수요일을 기다리며 공감을 이끌어낸다. 뿐만아니라 팬들의 웃음에 “난 같이 찍는 사진도 없어 왜냐 난 늘 혼자니까 아냐 난 괜찮아”라는 자신을 다독이는 모습과 “급식소에서 기다릴게요” “무섭지 않아요”라는 진미채에 이입한 말투는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이렇듯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중심을 잡아주는 것은 물론 카리스마 있는 연기내공이 뒷받침한 놓칠 수 없는 대사,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듯 가다듬은 표정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을 떼지 못하게 하는 연기내공까지 미스터리한 인물 진미채로 등장하는 이태리의 훈훈한 반전 매력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태리의 유쾌한 에너지가 빛나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는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