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녹여주오’ 원진아, 냉동인간이라는 사실 밝혀졌다

입력 2019-10-27 08:12   수정 2019-10-27 08:13

날 녹여주오(사진=방송화면캡쳐)

‘날 녹여주오’ 원진아가 냉동인간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지창욱이 그토록 지키려 노력하던 비밀을 폭로한 사람은 도대체 누구일까.

지난 2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9회에서 마동찬(지창욱)과 고미란(원진아) 사이에는 형용할 수 없는 어색함이 흘렀다. 동찬의 거침없는 돌직구 이후, 미란 또한 설렘을 느끼고 멜로에 골인하나 싶었지만, 동찬이 “우린 더 가까워지면 안 돼”라며 0.5미터의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고 선언한 것. 방심한 사이 두 발자국 ‘훅’ 다가오더니, 또다시 한 발자국 물러선 동찬 때문에 미란은 그저 어리둥절할 뿐이었다. 그러나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심장이 뛰고, 손이라도 잡으면 심박 수가 치솟는 이들. 아무리 0.5미터의 간격을 둔다 한들,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상태라는 것은 알면서도 애써 모르는 척 중이었다.

그런 이들의 관계를 경계하는 이가 있었으니, 바로 나하영(윤세아)이다. 화장실에서 마주친 미란에게 “안 들키게 조심해요. 마동찬 곤란해지는 거, 나 아주 싫거든요”라며 날을 세웠다. 그러나 하영의 이러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동찬은 그녀를 끊어냈다. “당신 온도에 내가 맞출게”라며 붙잡는 그녀에게 “너를 보면 더 이상 가슴이 뛰지 않아”라며 못 박았다. 처연하게 무너진 하영. 동찬이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다는 불안한 마음이 들기 시작했다.

동찬과 하영은조기범(이무생) 박사의 차량 폭발 사고 범인을 알고 있다는 제보자를 만나기 위해 기다렸지만, 약속 시간이 지나도 나타나지 않았다. 대신, 제보자로부터 “저희 남편을 살려주세요!”라는 다급한 전화가 걸려왔다. 채 할 말을 다 하지 못하고 끊긴 전화의 주인공은 차를 타고 초조하게 어딘가 가고 있었지만, 곧 그들을 쫓아온 사내에 의해 납치됐고, 도착한 곳에는 의문의 남자(김법래)가 있었다. 겁에 질린 제보자를 “형수님”이라고 부르며 “방송국에 가서 뭘 어떻게 하실 생각이신데요?”라던 의문의 남자는 그녀를 협박하며 이석두의 행방을 물었다. “우리 남편 제발 살아나게 해줘요. 냉동 캡슐에서 꺼내줘요”라는 제보자와 “잘 들어요! 난 이석두지, 이형두가 아닙니다. 그거 혼선 주는 사람은 난 다 죽입니다”라고 소리친 의문의 남자. 진짜 이석두는 그가 아닌 냉동 캡슐 속 그와 같은 얼굴을 한 남자라는 사실이 드러난 순간이었다.

한편, 미란에게는 청천벽력 같은 일이 일어났다. 방송국 홈페이지에 ‘인턴 고미란의 실체를 고발한다’라는 글이 올라온 것. 그 글에는 미란의 나이가 사실 마흔네 살이며, 동찬과 함께 냉동인간 실험에 참여한 피실험자로, 방송국에 부정 입사를 했다는 내용이 모두 적혀있었다. 미란은 자신 앞에 닥친 당황스러운 상황에 눈물을 흘렸고, 그때, 동찬이 울고 있는 그녀를 찾아왔다. “너 왜 번번이 찾아다니게 만들어?”라며 잔소리를 시작하나 싶었지만, 곧이어 “내가 너 지켜줄게”라고 돌직구를 날린 동찬. 말 한마디, 그리고 눈 마주침으로 서로의 심박 수, 체온은 또다시 올라갔고, 그럼에도 동찬은 미란을 품에 안았다. 그가 그토록 강조하던 0.5미터 간격 유지는 이미 해제된 듯 보였다.

tvN ‘날 녹여주오’ 10화는 오늘(27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