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향해 달려가는 '날 녹여주오', 절체절명 위기맞은 지창욱X원진아 왜?

입력 2019-11-14 09:59   수정 2019-11-14 10:00


끝을 향해 달려가는 '날 녹여주오'에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지창욱과 원진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14회에서 하영(윤세아)과 동찬(지창욱)은 서로를 향한 마음 아픈 오해를 풀었다. 하지만 그렇다고 둘의 관계에 큰 진척이 있진 않았다. 그러나 둘의 만남을 목격한 미란(원진아)은 이를 모른 채 섭섭함이 커졌다. 동찬과 하영이 함께 있는 광경이 너무나도 애틋하고 잘 어울렸기 때문이었다.

미란은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친 하영에게 대뜸 "지금도 그 사람 좋아하세요?"라며 동찬에 대한 감정을 묻더니, "저 국장님 신경 쓰여요"라며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그런 미란에게 하영은 "그렇게 자신이 없어요?"라며 쏘아붙였다. 미란이 그토록 동찬을 그리던 같은 시각, 동찬 역시 미란이 연락을 받지 않아 전전긍긍 중이이었다. 서로가 서로를 좋아하면서 '상대방은 나와 같은 마음이 아닐까 아니면 같지 않을까'를 고민하는 둘이었다.

이런 동찬과 미란을 지켜보던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체포된 이형두(김법래)의 수하 테리킴(윤주만)이었다. 테리킴은 체포되기 전 "그 돈을 가지고 싶으면, 내가 잡히더라도 넌 마동찬 그 자식을 죽여. 정 안되면 그 자식의 아킬레스건인 고미란이라도 죽여 버려"라는 이형두의 말을 떠올리며 계속해서 동찬과 미란의 주위를 맴돌았다.

곧 테리킴은 늦은 밤 미란을 미행해 지하 주차장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미란에게 돌진하기도 했다. 긴박한 순간에서 다행이도 하영이 이 상황을 목격해 미란을 구했다. 얼떨떨한 표정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 미란에게 하영은 "나 고미란 씨한테 고마운 사람 아니에요"라고 잘라 말했다. 이후로도 미란에 대해 미움과 미안함의 감정을 동시에 가지고 있던 하영은 결국 미란에게 자신이 이형두에게 미란을 다시 냉동 캡슐에 넣어달라고 거래했던 사실을 고백했다.

미란은 큰 충격을 받았으면서도 "그 사람(동찬)도 이 사실을 알아요?"라 물었고 "아직이요. 곧 알게 되겠죠"라며 체념한 듯 답했다. 그러나 미란은 "피디님은 몰랐으면 좋겠어요"라며 이 사실을 동찬에게 말하지 않았다.

그러면서 황갑수(서현철) 박사는 드디어 동찬과 미란을 정상 체온으로 복구시킬 수 있는 시약을 완성했다. 임상 실험만 남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동찬은 황박사에게 미란보다 자신이 먼저 시약을 맞겠다고 주장했다. 혹여라도 미란을 위험에 빠트리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동찬은 결국 미란 모르게 황박사의 시약을 맞았다. 그런데 시간이 경과하자 숨이 가빠지더니 가슴 통증을 호소했고, 황박사와 기범(이무생)은 당황한 듯 서로를 바라봤다. 이를 까맣게 모르고 있는 미란 또한 예상치 못한 위기에 처했다. 백영탁(이도엽) 형사와 함께 출근하던 중에 경찰로 위장해 접근한 테리킴과 마주하며 해당 방영분이 마무리됐다.

한편 '날 녹여주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안방을 찾아간다.

배성수 한경닷컴 기자 baeba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