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콘서트', 한류 ★들 특급 무대+뜻깊은 기부…착한 문화 예술 콘텐츠 우뚝

입력 2019-11-25 12:14   수정 2019-11-25 12:14

펩시 콘서트 (사진=한국펩시콜라)


‘펩시 콘서트’가 한류 대표 K팝 스타들의 뜨거운 무대로 가을밤을 수놓았다.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OFIT, 이하 ‘펩시 콘서트’)’은 지난 24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됐다.

MC 라비와 하성운의 진행 아래 펼쳐진 ‘펩시 콘서트’는 남다른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차세대 한류 아이돌로 손꼽히고 있는 A.C.E(에이스)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축제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날 ‘펩시 콘서트’는 전세계인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개성 가득한 아티스트들이 출격해 역대급 무대를 꾸몄다. 먼저 오차 없는 퍼포먼스로 최정상급 걸그룹 반열에 오른 여자친구,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주며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신흥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 틀을 깨는 무대와 법접불가한 포스로 걸크러시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괴물 신예 (여자)아이들, 치명적인 섹시미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완성형 신인 CIX(씨아이엑스)가 K팝의 다채로운 면모를 선사하며 현장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한류를 대표하는 K팝 아이돌 그룹에 이어 솔로 뮤지션들의 활약도 빛났다.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솔로가수로서 가능성을 입증한 다재다능 뮤지션 라비, 독보적인 보이스의 감성 보컬 대명사 하성운,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지닌 음색깡패 김재환, 감미로운 보컬과 탁월한 작곡 능력을 지닌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등 전천후 보컬리스트들이 맹활약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들의 스페셜 무대가 축제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는 설렘 가득한 봄을,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떠오른 옹성우와 눈부신 비주얼과 넘치는 끼의 소유자 홍빈은 여름을 자신만의 색으로 표현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 음악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어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고막을 녹이는 달달한 음색으로 무대를 꽉 채우는 명품 보컬 소유가 가을 감성이 듬뿍 담긴 무대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끝으로 국내외를 넘나들며 맹활약하고 있는 명실상부 K팝 스타 뉴이스트가 특급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진가를 드러내며 ‘펩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펩시 콘서트’는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국내 대표 뮤지션들과 소비자가 K팝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함께 즐기고 교감하며 완연한 축제의 장을 이룬 것은 물론, 펩시의 색깔을 녹여낸 유니크와 무대와 디테일한 연출을 통해 힘찬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이번 공연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콘서트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들을 초청 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전파, 문화 예술의 순기능을 제대로 발휘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한 ‘펩시 콘서트’는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에서 생중계됐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