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택' 김민규, 찬란한 파안대소 ‘웃음의 왕’ 이경 첫 모습 공개

입력 2019-11-28 17:57   수정 2019-11-28 17:58

'간택' 김민규 (사진=TV CHOSUN)

‘간택’ 김민규가 데뷔 후 처음으로 ‘조선의 왕’ 역할에 도전하며 감사와 떨림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12월 14일(토) 첫 방송을 확정 지은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은 왕비의 자리를 노리고 벌어지는 치열한 ‘간택’의 한복판에서 쌍둥이 언니를 죽인 범인을 찾으려는 여자, 그리고 예지몽을 통해 그 여인을 보는 왕의 사랑이 격돌하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소재와 진세연-김민규-도상우-이열음-이시언 등 신선한 라인업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김민규는 왕실의 유일한 적통, 조선 땅을 다스리는 유일무이한 왕 이경 역을 맡았다. 태어날 때부터 유일한 적통 세자로 자라왔으나, 막상 왕이 된 후 막강한 세력들의 힘을 느끼고 제대로 된 ‘정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꼿꼿하게 서야 함을 깨달은 인물. 더불어 ‘충격적인 파란’을 겪고 난 후 잠이 들면 예지몽을 꾸고, 그 꿈속에서 ‘오직 한 사람’을 바라보게 되는 극적인 운명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 김민규가 위엄과 패기를 갖춘 조선의 왕 이경 역으로 전격 변신한 ‘첫 포스’가 공개됐다. 화려한 복색을 갖춘 김민규가 금빛 가마에 앉아 화사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장면. 김민규는 자꾸만 뒤를 돌아보며 누군가를 바라보더니, 이내 툭 파안대소를 터트리던 끝에 행복한 웃음을 멈추지 못한다.

더욱이 김민규는 데뷔 후 처음으로 ‘왕’ 역할 도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히 지존의 의복을 소화하며 위풍당당한 ‘국본의 자태’를 보여줘 시선을 강탈했다. 과연 떴다 하면 극을 로맨틱하고 화사하게 물들이는 김민규가 판타지 사극 ‘간택’에서는 어떤 열연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민규는 본격적인 ‘간택’ 촬영에 돌입하며 “좋은 작품을 만나게 되어서 정말 기쁘다. 특히 좋은 선생님들, 선배님들,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는 것이 설렌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감사하면서도 긴장되고 떨린다. 이토록 멋진 기회에 열심히 임하겠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언제, 어디에서든 대본을 놓지 않고 끊임없이 대사를 공부하고 연습하는 김민규의 노력에 현장에서는 늘 칭찬이 끊이지 않는다”라며 “극강의 파란을 겪으며 성장해가는 왕 이경의 인생을 진정성 있게 펼쳐낼 배우 김민규의 특별한 변신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은 오는 12월 14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50에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