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간식게임 레전드 강민경 돌아왔다, 더 강력해진 오답 퍼레이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12-07 09:30   수정 2019-12-07 09:31

'놀라운 토요일' 간식게임 레전드 강민경 돌아왔다, 더 강력해진 오답 퍼레이드?

놀라운 토요일 (사진=tvN)


오늘(7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는 다비치의 이해리와 강민경이 출연해 다채로운 웃음을 전한다.

이날은 다비치의 이해리와 강민경이 스튜디오를 찾았다. 지난 방송에서 수많은 어록을 남기며 큰 웃음을 안겼던 강민경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레전드가 방문했다”며 반갑게 맞이했다..

강민경은 “그때는 문세윤과 김동현 사이에 앉아서 그랬던 것 같다. 오늘은 제대로 해 보겠다”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반면‘놀토’첫 출연인 이해리는 “평소 말을 잘 못 알아듣는 사오정”이라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이날은 올해로 탄생 10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1호 가수 현인의 노래가 등장해 현장을 멘탈 붕괴에 빠뜨렸다. 독특한 창법에 멤버들 모두 당황했으나 신동엽은 나 홀로 승승장구해 “같은 시기에 활동해서 그런 거냐”는 놀림을 받았다. 신동엽의 독보적인 활약 속 강민경은 멤버들이 의견을 내놓을 때마다 남다른 리액션으로 “맞는 것 같다”며 팔랑귀의 면모를 보였다. 그러면서도 멘트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 “저 전보다 똑똑해진 것 같지 않나요”라며 뿌듯해해 재미를 더했다.

이해리의 깜짝 실력 발휘도 이목을 사로잡았다. 1라운드에서 결정적인 힌트를 제공하더니, 2라운드에도 “한 번에 맞혀도 되냐. 그러면 상품도 주는 거냐”며 빼곡히 적은 받쓰 판을 공개해 MC 붐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느리게 듣기 힌트를 쓰자는 강민경의 제안에 “그건 지옥으로 가는 것”이라며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등 녹화 내내 역대급 존재감을 뽐냈다.

이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는‘인물 수식어 퀴즈’가 첫 선을 보여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제시된 스타의 사진을 보고 수식어를 말하는 게임으로, 강민경은 지난 방송보다 더욱 강력한 오답 퍼레이드로 현장에 포복절도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