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3대 지X견보다 한 수 위 초지X견 등장

입력 2019-12-13 15:37   수정 2019-12-13 15:38

훌륭, 3대 지X견보다 한 수 위 초지X견 등장 (사진=KBS 2TV)

‘개훌륭’에서 3대 지X견을 뛰어 넘는 초지X견이 등장했다.

오는 16일에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3대 지X견(?)을 뛰어넘는 활동량을 보이는 ‘잭 러셀 테리어’ 견종의 사연과 난생처음 개를 키우는 ‘개 초보’ 반려인들을 위한 맞춤 교육법이 공개된다.

대표 말썽꾸러기 견종인 비글을 키운다는 보호자의 제보로, 망원동 개 교육에 나선 ‘개훌륭’ 3인방은 주인공 ‘먹식이’를 만나자마자 당혹함을 감추지 못했다. ‘먹식이’는 비글과 닮았지만, 활동량 200%! 비글의 말썽 수준을 훌쩍 뛰어넘는 ‘잭 러셀 테리어’ 견종이었던 것.

‘먹식이’를 가족으로 맞이한 보호자는, 잘 키우고 싶고 교육도 하고 싶지만 통제 불능이라고 울먹(?)거리며 도움을 요청해, 3MC의 웃음을 자아냈다. 산책시키는 것도, 놀아주는 것도 처음부터 끝까지 서툰 보호자의 모습에 이유비는 “나 같은 분이시네...”라며 아련한 눈빛으로 폭풍 공감했다.

지치지 않는 개너자이저(?) ‘먹식이’는 촬영 내내 소파와 슬리퍼, 쓰레기통까지 초토화하는 것은 물론, 보호자 간식까지 뺏어 먹는 패기(?)를 선보였다. 이에 강형욱은 활동량과 장난기, 그리고 호기심이 많아, ‘3대 지X견’으로 불리는 견종들을 소개하며, 잭 러셀 테리어는 이들을 뛰어넘는 ‘초지X견’이라고 소개해 두 제자를 놀라게 했다.

실제로 강형욱의 지시를 받고 현장에 투입된 이경규는 한시도 가만있지 않는 ‘먹식이’의 초발랄 에너지에 철퍼덕 주저앉아 강 선생에게 SOS를 요청했다. 또, 아직 배변 훈련이 안 된 ‘먹식이’에게 검증되지 않은 이경규식 민간 배변 교육(?)을 선보였는데, ‘개 초보’인 먹식이 보호자가 “그 방법은 생각도 못 했다”며 홀린 듯이 감탄해 강형욱을 뒷목을 잡게 했다는 후문이다.

보다 못해 투입한 강형욱은 현장에 들어가자마자, 촬영 내내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던 ‘먹식이’를 단박에 차분하게 만들었고 심지어 자리에 가만히 엎드리게 하는 모습까지 보여줬다. 이어 ‘먹식이’는 강형욱의 기본 교육을 완벽히 마스터하며 영재견(?)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