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색다른 코너-초호화 출연진, ‘박나래 쇼’의 관전포인트

입력 2019-12-24 15:10   수정 2019-12-24 15:11

박나래 쇼의 관전포인트 (사진=tvN)

‘연말엔 tvN - 박나래 쇼’는 2019년 올해의 예능인으로 선정된 박나래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단 한 번의 연말특집 쇼다. 올 한해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박나래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늘 방송되는 ‘박나래 쇼’는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해 기대감을 키운다. 코미디쇼를 총망라한 듯한 코너부터 관객들의 열띤 호응, 크리스마스 이브 밤을 취향 저격한 맞춤형 쇼까지 박나래가 초심으로 준비한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직접 소개한 ‘박나래 쇼’의 관전 포인트를 알아보자.

‘박나래 쇼’는 기획 단계부터 오직 박나래만을 생각하고 구상했다. 올 한해 가장 많은 활약을 펼친 예능인 박나래가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시청자들에게 선물 같은 쇼를 선물할 ‘박나래 쇼’는 박나래의 존재 자체가 가장 큰 관전 포인트. 분장, 콩트, 성대모사 등 모든 예능인들이 부러워하는 천부적 재능으로 무장한 박나래가 어떤 재미를 안겨줄지 궁금증이 커진다.

‘박나래 쇼’는 코너 역시 풍성한 재미로 대기 중이다. 방송 전부터 세기의 농구 대결로 많은 관심을 받은 ‘세기의 대결! 박나래VS하승진’과 박나래의 AtoZ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박나래에게 묻는다’, 박나래의 도플갱어라고 해도 믿을 수 있는 진짜 박나래 찾기 코너 ‘나래를 찾아줘’등 다양한 코너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박나래 쇼’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 출연진 라인업도 관전 포인트다. 우선 초유의 농구 대결을 펼칠 하승진의 출연도 화제를 모은다. 이에 전직 농구선수 출신 하승진이 과연 농구를 전혀 모르는 박나래와 펼칠 대결이 시선을 사로잡는 것.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도 출연해 박나래와 세상에 둘도 없는 케미를 선보이며 키즈 콘텐츠에 도전한다.

또한 ‘박나래에게 묻는다’와 ‘나래를 찾아줘’ 코너에는 박나래의 절친 동료들뿐만 아니라 박나래의 모든 것을 아는 가족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나래 쇼’ 제작진은 “박나래의 진심이 담긴 쇼가 오늘 방송된다. ‘박나래 쇼’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바쁘게 보내는 분들에게 조금 더 웃음을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오늘 하루만큼은 모두가 함께 호흡하며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