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kg 감량한 신동…요요 현상 없는 다이어트방법 비결은?

입력 2020-01-28 13:36   수정 2020-01-28 13:37

신동 다이어트 (사진=쥬비스)

다이어터들 사이 최고의 이슈는 바로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들은 어떤 감량방식을 했는지 검색하고 후기를 찾아보기 때문이다.

연휴 마지막날 신동의 30kg 감량 소식이 전해졌다. 촬영 현장에서 찍힌 무보정 사진이 함께 공개되면서 신동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그는 시작 후 25일 만에 체중을 17kg까지 줄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게다가 처음 신동의 다이어트 소식이 전해졌을 때만 해도 ‘요요 신동’ 이라는 별명 때문에 다시 요요가 올 거라는 우려 섞인 반응이 있었지만,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꾸준히 감량이 진행되는 모습을 전하는 것을 보며 이제는 오히려 신동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궁금증이 늘고 있다.

특히 30kg 감량 후 요요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진 상황.

신동은 “32kg 감량한 유재환과 15kg 감량한 강남이 바쁘고 불규칙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보고 난 후 자극과 동기부여를 받게 되었다”라며 자신과 같은 상황의 주변 지인들이 모두 성공했다는 사실에 나도 할 수 있겠다 결심했음을 밝혔다.

더불어 30kg 감량 후 5년 이상 요요 없이 유지중인 NRG 노유민과 17kg 감량 후 4년 이상 유지중인 천명훈까지 요요 없이 건강하게 체중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지켜보며 더욱 다이어트 방법에 신뢰가 갔고, 요요 걱정이 줄었다고 전했다.

덧붙여 “현재 자신이 받고 있는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관리를 통해 꼭 목표 체중인 75kg까지 41kg를 감량할 계획”이라 이야기했으며 “목표 체중 감량 후에는 5년 이상 요요 없이 유지하는 노유민처럼 관리 할 것”이라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몇 년 째 요요 없기로 유명한 노유민과 같은 방법으로 살 뺐다니 기대된다.” “75kg 까지 더 빼면 신동 비주얼도 난리 날 듯”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가 이전과는 달라 보이던데, 요요 없이 유지하길 응원한다” 라는 등 앞으로 신동의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응원한다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