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패밀리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감독 저스틴 린)’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9번째 이야기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영화 사상 최초로 미국 마이애미에서 진행된 ‘분노의 질주’ 시리즈 콘서트 이벤트 ‘더 로드 투 에프9(The Road To F9)’을 통해 압도적인 스케일의 예고편을 전 세계로 생중계해 전례 없는 역대급 런칭 이벤트이자 시리즈 최고의 퍼포먼스를 장식했다.
특히 예고편 공개 이후 죽은 줄 알았던 한(성 강)의 복귀가 암시된 것은 물론, 한 역의 성 강이 무대 위로 깜짝 등장해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성과 함께 장내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강렬한 비주얼을 선사하는 패밀리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포스터 속에는 도미닉(빈 디젤)을 비롯해 오랜만에 재회한 원년 멤버들, 그리고 다시 돌아온 한의 모습까지 반가움을 더하는 것은 물론, 한 팀이 되어 선보일 폭발적 시너지를 예고한다.
특히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차들을 배경으로 형형색색의 스모크 효과까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비주얼을 선사하며 역대급 스케일을 선보일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5월20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사진제공: 유니버설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