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최명길, 친아들 김흥수 위해 복수 멈춰

입력 2020-02-26 20:44   수정 2020-02-26 20:46

'우아한 모녀'(사진=방송 화면 캡처)

최명길이 친아들 김흥수를 위해 복수를 멈췄다.

26일 방송된 KBS2 '우아한 모녀'에서는 캐리정(최명길 분)에게 구재명이 저지른 잘못에 대해 비는 조윤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조윤경은 서은하(지수원 분)으로부터 들은 과거의 진실들을 털어놓으며 "해준이가 상처받을 거 생각하면 너무 무섭다. 자기 친아버지를 죽인 사람이 자기를 키워준 아버지 아니냐. 해준이가 알게 되면 견딜 수 없을 거다"라며 복수를 멈춰주기를 요청했다.

캐리정은 그 말에 공감하면서도 "그럼 내 남편 한을 누가 풀어주냐"라며 억울하게 죽어간 한명호(이정훈 분)을 떠올리곤 오열했다. 캐리의 오열을 지켜보던 조윤경 역시 "구재명, 서은하 나도 절대 용서 못한다"라며 이후 구재명에게 이혼을 통보했다.

캐리정은 구해준에게 "죄지은 자들은 따로 있는데 구본만 힘들게 했다. 친아들도 아니라고 들었는데"라며 미안해했다. 이에 구해준은 "사과는 저희가 해야 한다. 아버지가 지은 죄 제가 평생 걸려도 갚겠다. 제가 아버지 아들이잖느냐. 꼭 피가 섞여야 아버지, 아들은 아니다"라고 구재명을 감쌌다. 결국 캐리정은 더 이상 아이들이 상처받지 않는 방향으로 생각을 바꿨다. 혼자 방으로 돌아온 구해준은 "왜 캐리님이 우는데 내 마음이 이상하게 아프지"하며 이상한 기분에 의아해했다.

캐리정은 서은하를 찾아가 돈가방을 건넸다. 대신 조건으로 캐리정은 "구재명이 내 남편 죽였다는 녹취록 내놓으라. 구재명이 내 남편에게 한 짓 평생 비밀로 하라. 내가 해준이 생모라는 것도 해준이가 절대 모르게 하라"라며 각서를 받았다. 캐리정은 인과응보를 말하는 서은하에 '넌 평생 네 딸 유라 만나는 일 없을 것. 그것도 네 인과응보니 받아들이라'라는 말을 속으로 삼켰다.

제니스와 캐리정, 구해준은 셋이서 식사 자리를 갖기로 했다. 그때 제니스는 김희정의 연락을 받고 자리에 늦게 됐고, 캐리정은 구해준에게 양복 한 벌을 선물했다. 이에 구해준은 어릴 적 잃은 아들을 그리워하는 캐리정에게 "오늘 하루 친아들 노릇을 하겠다"며 살갑게 대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