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른다' 김서형X류덕환X박훈X안지호, 의미심장 인물관계도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2-28 10:41   수정 2020-02-28 10:43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X류덕환X박훈X안지호, 의미심장 인물관계도 공개

아무도 모른다 (사진=SBS)


‘아무도 모른다’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3월 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극본 김은향/연출 이정흠)는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은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추적극이다. 치밀한 대본, 힘 있는 연출, 그 안에서 살아 숨 쉬는 독보적 캐릭터의 매력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알고 보면 ‘아무도 모른다’ 첫 방송을 더욱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인물관계도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주인공 김서형(차영진 역)을 필두로 류덕환(이선우 역), 박훈(백상호 역), 안지호(고은호 역) 등 주요 인물들을 둘러싼 의미심장한 캐릭터들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김서형과 주변 인물들이다. 극중 광역수사대 1팀 팀장 김서형은 박철민(한근만 역), 전석찬(김병희 역), 백수장(박진수 역), 민진웅(이재홍 역)가 한 팀으로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문성근(항인범 역), 강예원(윤자영 역) 등이 또 다른 경찰로서 극중 김서형을 돕는다. 이어 김서형의 19년 전 아픔과 연관된 차영진 아역의 김새론, 친구 김시은(최수정 역)도 있다.

비밀 품은 소년 안지호, 소년과 관련된 신성중학교 인물들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류덕환은 소년 안지호의 담임교사다. 각기 다른 이유로 안지호와 얽힌 친구 윤찬영(주동명 역)과 윤재용(하민성 역), 안지호의 엄마 장영남(정소연 역)과 그녀의 연인이지만 안지호의 아빠는 아닌 한수현(창수 역) 등. 이들이 과연 소년 안지호가 품은 비밀과 어떤 연관이 있을지 주목된다.

이외에도 악역인지 아닌지 알 수 없는 인물 박훈과 그의 곁에서 함께 있는 한생명재단(밀레니엄 호텔) 인물들도 강렬한 캐릭터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아직 베일에 싸인 신생명교회 인물들, 극중 류덕환과 연관된 신성학교재단 이사장 조한철(윤희섭 역)과 안미나(이선경 역)도 빼놓을 수 없다.

앞서 ‘아무도 모른다’ 제작진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주인공 김서형과 그녀의 아랫집 소년 안지호, 안지호와 연관된 각기 다른 어른들 류덕환과 박훈의 얽히고설킨 관계성을 암시했다. 탄탄한 스토리와 독보적 캐릭터, 캐릭터들의 촘촘한 관계는 미스터리 장르 드라마의 성공을 판가름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아무도 모른다’ 인물관계도는 이 같은 드라마의 장점을 명확히 입증했다.

한편 역대급 문제작을 예고하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3월 2일 월요일 밤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추가로 ‘아무도 모른다’ 속 캐릭터에 대한 상세한 소개는 ‘아무도 모른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