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이연복이 쏘아 올린 이원일-김유진 커플의 첫 만남 비하인드

입력 2020-03-23 15:31   수정 2020-03-23 15:33

부러우면 지는거다 (사진=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이원일-김유진 PD 커플의 은인 이연복-홍석천-김태우가 출격한다. 세 사람은 ‘주례-사회-축가’로 웨딩 삼합 완전체를 완성, 결혼을 앞둔 두 사람에게 거침없는 현실 팩트 폭격을 날렸다고 해 눈길을 모은다.

23일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측은 ‘워럽밸 커플’ 이원일-김유진 PD와 이들의 은인인 이연복-홍석천-김태우의 만남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는 이원일과 김유진 PD 커플은 다가오는 결혼식을 앞두고 두 사람을 이끌어주고 지켜봐 준 은인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원일과 김유진 PD의 ‘큐피드’가 되어준 이연복 셰프와 요리만 하던 이원일을 방송의 길로 안내해 준 홍석천, 그리고 결혼식에서 빠질 수 없는 축가의 주인공 김태우가 자리를 빛냈다.

결혼식의 주례를 맡게 된 이연복 셰프는 이원일과 김유진 PD를 처음 만나게 해준 장본인으로 숨은 비하인드를 풀어내는가 하면, 40년 결혼 선배로서 묵직한 현실 조언을 전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어 홍석천은 이원일과 김유진 PD의 투 샷을 보자마자 질투 가득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자칭 ‘중간계’ 홍석천은 사회를 부탁한 이원일에게 “나 바빠”라며 아슬아슬한 밀당을 펼쳤다고.

특히 이들은 김유진 PD에게 이원일과 결혼을 결심한 후 가족의 반응에 대해 물었다. 이에 그녀는 부모님께 "나는 오빠 아니면 결혼 안 할 것 같다”고 말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또한 김유진 PD는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마음속 이야기를 꺼냈다. 그녀는 “가장 무섭고 힘들었다”며 폭풍 눈물을 흘렸다고 해 숨은 이야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든든한 ‘웨딩 삼합’ 이연복-홍석천-김태우와 이원일-김유진 PD 커플의 만남은 오늘(2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할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