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렙테크가 아이로봇 로봇청소기 브랜드의 신제품 ‘브라바 젯 m6’를 11번가에서 단독 론칭한다.
(주)렙테크는 이번 한국 공식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에서 단독으로 300대 한정 론칭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상품평 작성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선착순 150명 상품평 작성자에게는 빨아 쓰는 걸레패드 세트도 증정한다.
아이로봇 브라바 젯 m6는 기존 브라바 로봇청소기 380t, 390t의 장점을 확대하고, 스마트 맵핑을 통해 원하는 구역 지정 청소 및 예약 청소 등의 스마트한 기능을 추가했으며, 어플리케이션으로 원격 제어도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엣지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가장자리 및 모서리 청소에 적합하며, 정밀한 제트스프레이 분사로 끈적이는 얼룩이나 찌든 때 제거하는 데에 효과적이며 청소 중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습도를 유지해주는 등 물걸레 청소능력도 뛰어나다.
특히 물걸레 로봇청소기의 경우 한국인의 좌식 문화와 밀접하고 손으로 걸레질을 하는 것처럼 꼼꼼하게 닦아주기 때문에 더욱 청결한 바닥에서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주)렙테크 관계자는 “1인가구와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가사시간을 단축시키고 여유시간을 늘려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추천한다”며,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를 통해 로봇청소기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