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외수사' 차태현X이선빈X정상훈X윤경호X지승현, 메인포스터 2종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4-13 12:57   수정 2020-04-13 12:59

'번외수사' 차태현X이선빈X정상훈X윤경호X지승현, 메인포스터 2종 공개


번외수사 (사진=OCN)


‘번외수사’가 뭉치기만 해도 빵빵 터지는 팀불독 차태현-이선빈-정상훈-윤경호-지승현의 메인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소탕 오락액션. 오늘(13일) 공개된 2종의 메인 포스터는 진강호(차태현), 강무영(이선빈), 이반석(정상훈), 테디 정(윤경호), 탁원(지승현)이 총출동한 팀불독의 개성을 위트있게 담아냈다.

먼저, 다섯 아웃사이더의 부챗살 대열이 시선을 끄는 첫 번째 포스터. 기세등등한 표정으로 수갑을 들고 선두에 선 형사 진강호를 중심으로 좌우 대칭을 이룬 팀불독 멤버들이 저마다의 존재감을 뿜어낸다. 작은 단서 하나 놓치지 않겠다는 듯 캠코더를 든 탐사보도 프로그램 PD 강무영과 두 눈을 빛내며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 인상적인 전직 국과수 부검의 출신 장례지도사 이반석. 전설의 주먹이었던 칵테일 바 사장 테디 정은 가죽 장갑을 낀 손으로 와인잔을 들었고, 한때 최고의 프로파일러였던 탐정 탁원은 검지를 곧게 든 제스처로 각자의 캐릭터를 담아내 시선을 끈다.

두 번째 포스터에는 다급하게 범인의 뒤를 쫓는 팀불독의 역동성이 포착됐다. 작은 소리 하나 내지 않겠다는 듯 신중해 보이는 테디 정과 “쉿”하며 주변을 살피는 탁원, 모로 반듯하게 누운 자세로 벽에 찰싹 기댄 이반석에게서 아찔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이와 달리 강무영은 범인의 행보를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다는 듯 열정적인 포즈로 캠코더를 들었고, 진강호가 그를 진정시키듯 그 앞을 막아서고 있다. 숨소리 하나 들리지 않을 것처럼 긴장되는 순간이 포착된 포스터임에도 어쩐지 왁자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건 팀불독이 뿜어내는 유쾌한 에너지 때문일 터. “진짜 수사는 폴리스라인 밖에서 시작”는 일념으로 공권력 안팎을 오가는 팀불독의 예측불가 팀플레이가 벌써부터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배우들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순발력으로 컷마다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각자의 색깔을 드러내는 이들의 팀워크가 극에서도 유감없이 발휘고 있다”라며 배우들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또한, “매주 주말 밤, 팀불독의 유쾌한 공조가 톡톡 튀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5월 23일 첫 방송되는 ‘번외수사’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는 당부도 덧붙였다.

한편 ‘번외수사’는 장르물의 명가 OCN이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하고, 영화 제작진이 대거 의기투합해 영화의 날선 연출과 드라마의 밀도 높은 스토리를 통해 웰메이드 장르물을 제작하기 위해 지난 2019년 시작한 ‘드라마틱 시네마(Dramatic Cinema)’ 프로젝트의 세 번째 작품. 영화 ‘내 안의 그놈’, ‘미쓰 와이프’의 강효진 감독, 드라마 ‘실종느와르 M’을 집필한 이유진 작가와 신예 정윤선 작가, 그리고 ‘범죄도시’, ‘성난황소’를 기획-제작하고 ‘악인전’을 공동제작한 마동석의 팀고릴라가 공동기획한다.

‘번외수사’는 5월 23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