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X이상엽, 이혼 사실 발각 위기?…역대급 엔딩

입력 2020-04-13 13:12   수정 2020-04-13 13:13

한 번 다녀왔습니다 (사진=방송캡처)


이민정과 이상엽의 이혼 사실이 발각 위기에 놓였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11, 12회 방송에서는 천호진(송영달 역)과 이정은(초연 역), 이민정(송나희 역)과 이상엽(윤규진 역), 이초희(송다희 역)와 이상이(윤재석 역)의 복잡한 감정 변화가 그려지며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 궁금함을 더했다.

이날 송나희(이민정 분)와 윤규진(이상엽 분)은 완벽하게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으며 비로소 진짜 이별을 맞이했다. 이후 두 사람은 병원 내 연구직 공석이 생겨 면접을 제안 받았으나 둘 중에 딱 1명만 뽑는다는 소식에 서로를 견제하며 면접을 준비했다.

면접 당일 송나희는 진찰 중 아이가 아동학대를 당했다는 걸 알게 돼 꿈 꿔왔던 면접을 포기, 경찰서까지 가 아이 아빠와 싸우며 아이를 지켜냈다. 먼저 면접장에 가있던 윤규진은 송나희가 오지 않자 초조해하며 걱정했다. 이후 병원 상황을 보고하는 후배의 전화에 망설임 없이 면접을 포기하고 송나희에게 달려가 애틋함을 한껏 끌어올리며 안방극장의 감정을 고조시켰다.

한편 송다희(이초희)는 윤재석(이상이 분)의 계속 되는 장난에 결국 폭발, 함께 술을 마신 사람이 자신이 맞다며 인정하고 “비마이셀프에 어줍잖게 감동해서 다시 열심히 살아보자, 다짐도 했어요!”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평소 송다희의 반응이 귀여워 늘 놀리던 윤재석도 화에 당황, 괜스레 미안한 마음을 표출해내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용주시장에 입성한 초연(이정은 분)은 용주시장 상인회장인 송영달(천호진 분)과 아찔한 첫 대면을 가졌다. 크게 틀어놓은 음악소리와 분리수거를 하지 않은 쓰레기까지 끝없이 잔소리를 늘어놓은 송영달에도 초연은 개의치 않고 넉살 좋게 대답하는가 하면 그의 손을 덥석 잡고 칭찬을 해 넋을 나가게 만든 것. 이후에도 계속해 가게를 찾아와 잔소리를 하는 송영달에 초연이 울컥, 되레 소리치는 등 종잡을 수 없는 티격태격 케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12회 말미에는 집에 오겠다는 장옥분(차화연 분)에 발등에 불이 떨어진 송나희와 윤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집에 대문짝만하게 자리하고 있는 ‘동거 계약서’가 생각나 어떻게든 장옥분의 걸음을 막아야 했던 것. 하지만 두 사람의 노력에도 불구, 옥분과 거의 동시에 집에 들어섰다. 어딘가를 바라보던 장옥분이 짐짓 화난 듯 “송나희, 너...!”라고 말하며 엔딩을 맞이해 다음 회를 향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속도감 있는 전개, 섬세한 연출, 배우들의 열연으로 몰입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