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봐도 장나라가 주인공...‘오 마이 베이비’ 커플♥ 포스터 3종

입력 2020-04-14 13:04  


[연예팀] ‘오 마이 베이비’ 3색 포스터가 공개됐다.

5월6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 측이 금일(14일) 커플 셀프카메라 놀이에 푹 빠진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의 모습이 담긴 커플 포스터 3종을 공개해 화제다.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장나라는 극 중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전문지 기자 ‘장하리’ 역을, 고준은 난공불락 독신주의자 포토그래퍼 ‘한이상’ 역을, 박병은은 세상 편한 싱글대디 남자사람친구 ‘윤재영’ 역을, 정건주는 탐나는 청춘 만화 비주얼의 신입사원 ‘최강으뜸’ 역을 맡았다.
 
공개된 커플 포스터에는 장나라와 그의 과속을 위한 세 남자 고준, 박병은, 정건주의 커플 케미가 폭발하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누구 한 명을 원픽으로 고를 수 없는 막상막하 매력, 세 남자에 대한 장나라의 각기 다른 리액션, 5월 안방극장에 핑크빛 활력을 불어 넣을 네 사람의 선남선녀 비주얼 조합이 특별하다.

우선 장나라와 고준은 같은 포즈를 취한 채 커플 셀프사진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하지만 고준은 장나라가 유선 리모콘을 누르고 있는 와중에 포토그래퍼답게 자신도 카메라로 똑같은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톰과 제리 커플을 보는 듯 연상남 연하녀 커플의 귀여운 기싸움과 함께 긴장감을 엿보게 한다.

그런가 하면 박병은은 장나라의 머리에 청진기를 대고 의사놀이를 하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특히 허물없이 가까워 보이는 ‘남사친’ 박병은과 ‘여사친’ 장나라의 표정과 제스처가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정건주는 아무것도 모르겠다는 순수한 눈빛으로 순도 100%의 포텐을 터트리고 있다. 반면 장나라는 포텐과 열정은 백점이지만 눈치는 빵점인 최강긍정 신입사원 정건주를 어떻게 키워야 할지 난감해하는 표정.
 
극 중 장하리, 한이상, 윤재영, 최강으뜸이 어떤 로맨스를 펼칠지, ‘오마베’ 타이틀에 걸맞게 네 어른이들의 4각 로맨스 속에 나만의 베이비를 찾으려는 新 연애 방정식은 어떻게 흘러갈지, 첫 방송이 기대된다.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