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신예은-서지훈, “으슥한 밤거리, 김명수는 어디에”

입력 2020-04-15 14:48   수정 2020-04-15 14:50

어서와 (사진=KBS)

“납치된 김명수를 찾아라?!”

‘어서와’ 신예은과 서지훈이 미로 같은 골목길 사이를 뛰어다니며 김명수의 흔적을 찾아 헤매는, ‘위급한 밤거리 추격’ 현장이 포착됐다.

15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어서와’(극본 주화미 /연출 지병현 /제작 길픽쳐스)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인간의 시점에서 바라보는 반려묘 이야기와 반려묘의 시점에서 바라본 인간 시점이 뒤섞이며 탄생시키는 특별한 청춘 동화로 안방극장에 따스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신예은은 사람과 사랑 앞에서 솔직한 디자이너 김솔아 역을, 서지훈은 부모와 양부모에게 버림받았던 뼈아픈 상처를 극복해 나가고 있는 공방 카페 주인 이재선 역을 맡았다. 지난주 방송에서 김솔아는 10년 동안 빗나가기만 하던 외사랑을 마무리 짓고 이재선을 놓아줬고, 이재선은 버림받은 것에 대한 트라우마로 김솔아를 밀어내기만 했던 것을 진솔하게 사과해, 뭉클한 감동을 터트렸다.

이와 관련 신예은과 서지훈이 어둠이 내린 밤거리를 애타게 질주하는 밤거리 추격전이 포착돼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극중 김솔아와 이재선이 홍조(김명수)가 그려진 전단지를 품고 골목골목을 샅샅이 뒤지는 장면. 금방이라도 눈물을 떨굴 것 같은 애타는 김솔아와 다급히 뛰어다니는 이재선의 호흡이 뒤엉키면서 극강의 긴장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심지어 커다란 자루를 든 ‘괴남자’를 목격하자 두 사람은 충격과 공포로 그 자리에서 굳어버리고 만다. 과연 달콤 쌉싸름한 행보를 이어가던 김솔아와 이재선에게 어떤 사건이 일어난 것일지 호기심을 폭증시키고 있다.

신예은과 서지훈의 ‘골목길 추격 사태’는 지난 3월 5일 경기도 고양시에서 촬영됐다. 신예은과 서지훈은 스태프들의 안부를 챙기며 밝게 촬영장에 들어섰지만, 리허설이 시작되자마자 긴박한 상황 속으로 몰입, 긴장된 감정을 폭발시켰다.

또한 신예은과 서지훈은 늦은 밤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장면을 만들어낼 때까지 힘든 기색 없이 뛰고 또 뛰는 지치지 않는 열정을 터트렸다. 여기에 충격에 사로잡힌 눈빛, 두려움이 엄습한 표정 등 복잡한 감정이 뒤섞인 내면 연기를 더하며,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던 것. 결국 눈물을 꾹 참고 단호한 결의를 발산하는 신예은의 눈빛과 서지훈이 뿜어내는 명민한 카리스마가 어우러지며 1분 1초가 다급한 ‘절박한 레이스’가 완성됐다.

제작진은 “끔찍한 상처를 보듬고 치유할 청춘들의 이야기가 절찬 대기 중이다”라며 “15일(오늘) 평화롭던 ‘어서와’에 어떤 특급 사건이 벌어질지, 그 사건들은 김명수와 어떤 연관이 있을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15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