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유인영 바닥에 내리꽂다...진하고 뜨거운 워맨스 기대해

입력 2020-04-27 21:40  


[연예팀] 최강희와 유인영이 유도 대련을 벌인다.

금일(27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

평범한 여자가 가족을 구하고, 국민을 구하고, 나라까지 구해내는 대활약을 해내며 시청자에게 재미를 넘어선 강렬한 대리 만족과 극한의 쾌감을 선사한다고 해 기대가 크다.

무엇보다 ‘굿캐스팅’에서 최강희는 실력은 최고지만 욱하는 성격 탓에 ‘국정원 내 문제아’로 불리는 백찬미 역을, 유인영은 명석한 두뇌의 화이트 요원이지만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각종 사고를 일삼는 임예은 역을 맡았다. 두 캐릭터의 진하고 뜨거운 ‘워맨스’에 관심이 쏠린다.

이와 관련 최강희와 유인영이 유도복을 갖춰 입고 국정원 요원들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한 ‘유도 대련 투샷’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아낸다. 극 중 백찬미가 처음으로 현장 일에 뛰어들게 된 후배 임예은을 유도장으로 불러내 대련을 신청한 장면. 백찬미는 자타공인 현장의 실력파답게 검은 띠를 둘러맨 채 포스를 발산, 손가락을 까닥이는 손짓으로 임예은을 부르고, 긴장된 표정으로 백찬미 앞에 선 임예은은 지지 않겠단 의지를 표명하듯 허리춤의 하얀 띠를 바투 조인다.

그러나 백찬미는 화려한 유도 기술로 임예은을 순식간에 내리꽂아 버리고, 임예은은 분하고 억울한 표정으로 숨을 몰아쉬고 있는 터. 본격적인 공조에 앞서 두 사람이 유도장에서 뜨거운 맞대결을 펼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하늘까지 치솟는다.

최강희와 유인영이 함께한 ‘유도 대련 투샷’ 장면은 지난해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용인대학교 유도 실기장에서 촬영됐다. 두 사람은 장면의 현실감을 높이겠다는 일념으로 대역을 최소화하는 한편, 대다수 장면을 직접 소화하면서 투혼을 발휘하는 열정을 보여 현장의 귀감을 샀다. 결국 두 사람은 실제를 방불케 하는 퀄리티가 남다른 유도 대련 신을 완성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 S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