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음사’ 데니안이 맞힌 문제는 단 하나...한승연과 깜짝 전화 연결

입력 2020-05-20 17:20  


[연예팀] ‘퀴즈와 음악 사이’에서 데니안이 오답 파티를 펼쳤다.
 
19일 방송된 Mnet ‘퀴즈와 음악 사이’에는 god의 멤버 데니안이 게스트로 출연해 ‘퀴사걸즈’ 신지, 김나영, 이국주, 설하영과 퀴즈 풀이에 도전했다. 그는 god 팬덤의 상징인 하늘색 우비와 풍선을 장착하고 등장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몸풀기 퀴즈로는 데니안이 연인이 생기면 어떻게 한다고 했을지 묻는 문제가 출제됐다. 데니안은 “저 때는 (연애에 대해) 함부로 이야기를 할 수 없는 시절이었다”며 ‘연예계 은퇴를 한다’를 답으로 선택했지만, 정답은 ‘(다른 여자들과의) 연락을 다 끊는다’였다. 그는 자신도 자기 과거가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며 시작부터 불안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버즈가 숱한 CF 제의를 거절했던 이유를 맞히는 문제에서는 ‘한 멤버에게만 CF 제의가 집중돼서’를 답으로 선택했지만, 정답은 ‘음악성으로 승부하고 싶어서’로 드러났다. MC 노홍철은 god의 CF 출연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물었고, 데니안은 “멤버들이 센터 자리를 흔쾌히 손호영에게 양보했었다”며 그 이유에 대해 “수익이 공평하게 분배됐기 때문”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어 샤크라의 멤버로 캐스팅된 려원이 무엇을 하다가 이상민의 눈에 띄었을지 묻는 문제에서 ‘퀴사걸즈’와 데니안은 고심 끝에 ‘(길거리에서) 옷 구경을 하다가’를 답으로 골랐다. 하지만 정답은 ‘오락실에서 DDR을 하다가’였고 이들은 다시 한 번 벌칙음식을 맛봐야 했다.
 
오답 릴레이 중 데니안은 god의 팬임을 인증한 후배 가수가 누구인지 가려내는 문제에서 정답을 맞히는데 극적으로 성공했다. 이어 팬 중 한 명인 카라 한승연과 깜짝 전화 연결이 진행됐고, 데니안은 그와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한승연은 “god를 좋아하면서 특별한 추억이 있었냐”는 질문에 “다섯 명이 다시 모여 콘서트를 했을 때, 제 마음이 어려웠던 시기였는데 큰 힘이 됐다”며 “god의 무대를 보고 감동 받아 펑펑 울었다”고 털어놨다. 데니안은 이제 배우로서 새 출발을 한 한승연의 앞길을 응원하며 훈훈하게 통화를 마무리했다.
 
이외에도 지누션의 히트곡 ‘말해줘’에 엄정화가 피처링을 하게 된 사연, 1~4기 쥬얼리로 활동한 멤버의 수, 2NE1이 활동 당시 세운 기록 등 다양한 주제와 관련된 문제가 제출됐다.
 
Mnet ‘퀴즈와 음악 사이’는 1990~2000년 대 추억의 노래를 듣고, 그 노래와 관련 있는 문제를 맞히는 음악 퀴즈쇼 프로그램이다. 그 때 그 시절 음악 방송 무대, 연예 뉴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 어떤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서도 볼 수 없었던 Mnet만의 진귀한 영상 자료들을 대방출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방송.(사진출처: Mnet ‘퀴즈와 음악 사이’ 방송 캡처)
 ​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