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초등 스마트학습 와이즈캠프, 언택트 교육서비스 총력

입력 2020-05-28 10:22   수정 2020-05-28 10:24



초중고 교과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초등수학 국정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와이즈캠프가 언택트 서비스에 총력을 가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언택트 시대를 여는 기폭제가 되면서 집에서 학습할 수 있는 홈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는 학교 온라인 수업과 동일한 수업을 운영하며, 온라인 개학과 등교 개학 학습 대비를 이어 나가고 있다.

와이즈캠프는 자체 스마트학습 기기 내에서 EBS, E-학습터, 위두랑 등 학교 원격수업 바로가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1:1 개인별 맞춤 학습관리, 쌍방향 비주얼씽킹 화상수업, 학교숙제 도우미, 프리미엄학습, 월간지를 제공하며 등교 수업과 원격 수업을 동시에 지원한다.

특히 스마트학습 업계 중 유일하게 언택트 그룹형 화상수업을 진행해 매월 2회 과목별 담임선생님과 다른 지역의 친구들을 온라인으로 만나 함께 학습하는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이는 교육부가 온라인 개학에 맞춰 발표한 ‘실시간 쌍방향 중심 수업’과 동일하게 제공하는 학습으로 실제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적용된 과목의 교안을 화면에 띄워 교과 진도, 질문, 토론 등을 통해 협동심과 사고력 등 능동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와이즈캠프의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적용된 ‘개뼈노트’와 ‘말뼈사전’은 스마트 교육업계 최초로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스마트학습기에 적용해 특허 출원한 와이즈캠프만의 학습 콘텐츠로 초등학교 교사 78%가 활용하는 교수법으로 알려진 학습법이다.

연일 온라인 학습이 시행됨에 따라 부족한 학교 수업자료를 와이즈캠프 콘텐츠로 활용하고자 하는 학교 선생님들의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학부모들 역시 홈콘텐츠로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학습이 가능한 와이즈캠프 선택이 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와이즈캠프는 24시간 내에 답변이 가능한 학교 숙제 도우미 운영, 과학실험실, 와글와글 도서관, 두두잉글리시, 대유형판다 등 과목별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를 통해 학교 숙제 해결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와이즈캠프는 매월 월간 학습지 ‘비주얼씽킹 와플’을 제공, 월간지를 통해 직접 손으로 문제를 풀어보며 온라인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

와이즈캠프 김태진 대표는 “등교 개학 확정에도 불안감에 언택트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학습을 찾는 초등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늘어남에 따라 등교 개학 후 코로나19 확산을 대비해 언택트 홈콘텐츠를 꾸준히 개발, 연구해 온/오프라인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와이즈캠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 시 급수 한자책,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을 전원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