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유민상♥김하영 '찐 키스' 화제 "오래 기다려 온 시간"

입력 2020-06-12 23:33   수정 2020-06-12 23:35


'개그콘서트'에서 가상 커플로 활약 중인 유민상과 김하영이 실제 입맞춤을 해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달궜다.

12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 속 코너 '절대(장가)감 유민상'에서는 김하영을 위해 프러포즈 이벤트를 준비하는 유민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민상은 김하영 엄마로부터 혼인 계약서를 받고, 김하영에게 프러포즈하기로 결심했다. 유민상은 김하영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스케치북 프러포즈를 손수 준비했다.

그러나 유민상의 프러포즈 계획은 예상 밖의 상황에 처했다. 만원 엘리베이터 앞 스케치북 프러포즈는 다른 사람들의 불만을 샀고, 웨딩카 프러포즈는 풍선에 헬륨가스를 넣는 걸 깜빡하는 바람에 수포로 돌아갔다.

김하영은 자신의 속도 모른 채 아이스크림 케이크만 천진난만하게 먹는 유민상을 향해 "아무리 여자를 모르는 숙맥이라고 해도 해도 해도 너무한 거 아니냐"며 실망을 내비쳤다.

이에 유민상은 "미안하다. 난 나름대로 하영 씨한테 멋지게 프러포즈하고 싶어서 영화도 보고 주변 사람들한테도 물어보고 나름대로 한 건데 죄송하다"고 풀이 죽은 채 말했다.

그러자 김하영은 돌연 "난 그런 거 다 필요 없다. 이거 하나면 된다"며 입맞춤한 후 "우리 결혼해요"라고 돌직구 고백을 했다. 이어 포옹한 두 사람은 다시 한번 입맞춤을 하며 '해피엔딩'을 그렸다.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키스신에 스튜디오는 아비규환이 됐다. 신봉선은 "유민상이 '개콘' 제작한다는 말이 있던데 그 말이 맞는 거 같다. 살다 살다 유민상 키스신을 다 본다"며 충격을 호소해 폭소를 안겼다.

김하영은 키스신 소감을 묻자 "참 오래 기다려온 시간이었다. 제가 그렇게 신 찍을 때 뽀뽀부터 찍으면 안 되냐고 했다"며 "키스신을 한 7번 정도 찍은 거 같다. 좋았다"고 솔직하게 밝혀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갔다. 더불어 유민상은 실제로 마음이 움직였냐는 질문에 "마음이 움직인 지는 벌써 오래됐다"고 답해 두 사람의 실제 커플 성사 가능성에 관심을 더욱 불러일으켰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