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염전보다 더 짠내나는 배우들의 열연전.ZIP

입력 2020-06-13 11:28   수정 2020-06-13 11:30

이주영(사진=MBC)

오는 14일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이 이번 주도 시청자의 마음을 강타할 영화들을 준비했다.

영화인들의 나만 알고 간직하고 싶은 작품을 들여다보는 코너, ‘숨어 보는 명작, 숨보명’에서는 남다른 클라쓰로 안방을 접수하고, 영화 ‘야구소녀’를 통해 충무로 기대주로 떠오른 성장하는 배우 이주영과의 인터뷰가 기다린다.

2018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야구소녀’로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하며 일찍이 그 가능성을 보여준 배우 이주영은 ‘춘몽’,‘꿈의 제인’,‘메기’,‘야구소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독립영화에 꾸준히 출연하며 숨겨진 영화의 매력을 선사해왔다. 출연한 작품만큼이나 독립적인 색채로 보는 이를 매료시킨 그녀가 푹 빠져든 ‘숨보명’은 무엇일까?

제작진은 ‘숨보명’의 의미까지 단숨에 캐치해내며 예리한 통찰력을 보여준 배우 이주영이 짚어낸 ‘숨멎 명장면’이 이번 주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 전했다. 깊은 감명을 받아 모두와 함께 공유하고 싶었다는 명장면이 무엇일지 주목해보자.

그리고, 가슴 속에 저장하고 싶은 배우들의 명연기를 엄선에 소개하는 ‘열연전.ZIP’에선 염전보다 더 짠내나는 연기력으로 코끝 찡하게 만든 ‘짠내 폭발’ 캐릭터들을 소개한다.

- 1+1=과로! 착실해서 더 슬픈 그녀!

나만 열심히 살면 된다는 각오로 유노윤호보다 더 열정 넘치게 살아왔지만 각박한 세상이 당최 도와주질 않는다! 열심히 살수록 인생 난이도만 수직 상승하는 잔인한 아이러니! 저거 딱 내 얘긴데 싶어서 나도 모르게 따라서 오열하게 만드는 그녀는?

-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사랑의 바보!

누구나 가슴 속에 하나씩은 품고 사는 사랑이 부끄럽던 옛 시절의 이야기. 매 순간 그리워하면서도 그 사람 앞에서는 솔직한 말 한마디 못 건네는 바보짓에 고구마 100개 먹은 것처럼 속이 답답해지지만, 한결같은 지고지순함에 짝사랑도 결국 사랑이라는 것을 인정하게 만드는 원조 사랑꾼은?

이 외에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코너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살아있다’를, ‘이유있다’에서는 ‘어쩌다 아스널’을, ‘영화 대 영화’에서는 ‘콜 오브 와일드’와 ‘어쩌다 로맨스’를 전격 비교한다.

이 모든 영화는 6월 14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