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2' 이경규, "우수근 좌상렬 이태곤까지 최악의 라인업"...버럭지수 UP

입력 2020-06-25 20:58   수정 2020-06-25 21:00

'도시어부2'(사진=채널A)

이경규가 새 고정 멤버들을 향해 버럭했다.

25일(오늘)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 27회에서는 이덕화와 이경규 그리고 새 고정으로 낙점된 지상렬,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박진철 프로가 게스트 허재와 함께 전북 왕포에서 낚시 대결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인턴 5인방 전원이 고정 멤버로 발탁되며 제2의 출발을 알렸다. 새로운 체제를 꾸린 고정 7인은 왕포 첫 낚시부터 열정 만렙을 폭발시켜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 바 있다.

특히 새로운 식구를 맞은 이경규는 “이제부터가 진정한 시작”이라며 후배들에게 웃음과분량을 맡긴 채 진정한 낚시꾼으로서의 면모를 보이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밝혀 눈길을 끌었었다.

하지만 부푼 희망을 안고 나선 이날 낚시에서 이경규는 이상과 현실의 괴리감을 느끼며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했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조기 80마리’라는 공통의 목표를 함께 이뤄야하는 상황에서 갈수록 티격태격하며 위태로운 팀워크가 펼쳐지게 된 것.

이경규는 이날 같은 배를 탄 지상렬을 향해 “내 낚시에 대해 참견하지 말아라. 너는 왜 여기 고정이 돼가지고 나를 괴롭혀?”라며 화를 뿜어내다가 이수근을 향해서는 “수근이는 이제 대꾸도 안 해”라며 한 주 사이에 달라진 새 고정들의 변화 양상에 하소연을 시작했다고.

급기야 이경규는 “우수근 좌상렬 그 건너에는 이태곤이다. 최악의 라인업”이라며 “난 너희들하고 팀이 아니야. 난 개인이야! 날 이렇게 만든 게 누군데!”를 외치며 결국 ‘버럭’ 지수를 폭발시켰다고 한다.

한편, 이날 막내 김준현 역시 제작진을 향해 “나도 이제 엄연히 고정이고 목소리를 낼 수 있어요. 이래 봬도 고정입니다”라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적극적인 목소리를 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우여곡절 끝에 고정 자리에 안착한 5인의 ‘굴러온 돌’들이 과연 어떠한 역습을 펼치게 됐을지, 불꽃 튀는 고정 7인의 새로운 팀워크는 25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에서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