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난다"…'뽕숭아학당' 박시후, 임영웅 향한 '찐팬심' 폭발

입력 2020-06-25 08:49   수정 2020-06-25 08:51

뽕숭아학당 (사진=방송캡처)


배우 박시후가 ‘미스터트롯’ F4도 깜짝 놀라게 만든 트로트 실력과 ‘반전 예능감’으로 수요일 밤 안방극장을 뒤집었다.

박시후는 지난 24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에 출연, 박시후표 ‘젠틀 예능감’을 분출시키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박시후는 꽃미남 교복핏을 뽐내며 ‘뽕숭아학당’에 등장, 맛깔난 트로트 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남자의 자존심을 건 허벅지 씨름을 펼치는 등 종횡무진 활약하는 ‘확신의 개그캐’로 웃음꽃을 선사했다.

입이 떡 벌어질만한 고급 리무진을 타고 나타난 박시후는 훤칠한 미모로 교복핏을 완벽하게 소화, 트롯맨 F4뿐 아니라 구경하던 어머니들마저 벌떡 일어나 환호하게 만들었다. 더욱이 박시후는 가방 안에서 마이크를 꺼내드는 깜짝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데 이어, 영탁과 함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부르며 시작부터 가열찬 ‘뽕삘’을 터트렸다. 이내 박시후의 소개로 전광렬이 등장했고, 두 사람은 ‘보약 같은 친구’에 맞춰 무아지경으로 몸을 흔들어 분위기를 후끈하게 끌어올렸다.

그리고 박시후는 전광렬과 함께 교실로 자리를 옮긴 후 ‘뽕학당’ 내 ‘특별 연기반’을 개설, TV CHOSUN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 특별 출연할 기회를 주는 ‘뽕숭아 오디션’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본격 수업에 앞서 ‘찬또백과’ 이찬원은 박시후의 화끈한 조각 몸매가 증명된 발리 여행 사진을 꺼내 들어 모두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에 한껏 고무된 박시후는 사진 속 포즈를 천연덕스럽게 재연해 현장을 한바탕 박장대소하게 했다.

결국 졸업생 대표 박시후와 재학생 대표 임영웅은 상남자의 자존심을 내 건 ‘허벅지 씨름’에 나섰다. 박시후가 이기면 트롯맨 F4에게 커피차를 선물 받고, 임영웅이 이기면 전광렬이 ‘뽕학당’에 정수기를 선물하는 조건을 내걸었던 것. 먼저 공격에 나선 박시후는 한 치의 미동도 없는 임영웅의 막강 허벅지에 크게 당황했고, 뒤이어 공격에 나선 임영웅 역시 박시후의 강력 수비에 진땀을 흘렸다. 막상막하 접전 끝에 임영웅이 근소한 차이로 승리했지만 두 팀은 서로 선물을 해주기로 결정, 현장에 훈훈함을 드리웠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인 ‘연기 오디션’ 막이 오른 후 박시후는 트롯맨 F4의 연기를 꼼꼼하게 보고 들으면서 따뜻한 조언을 건네 선배 졸업생다운 든든함을 발휘했다. 박시후는 자신과 함께 연기하게 될 2인으로 임영웅과 이찬원을 꼽았고, 이찬원에게 “평민 역에 잘 어울리고, 대사 욕심이 있다”는 평을, 임영웅에게는 “제가 욕심냈다. ”는 팬심 가득한 평을 내리며 ‘완벽 라인업’을 꾸려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와 관련 박시후는 그동안 쉽게 볼 수 없던 탁월한 예능감을 아낌없이 발산, 각별한 매력을 쏟아내 안방극장을 환호하게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박시후 이렇게 웃기는 줄 몰랐다” “확신의 개그캐” “임영웅, 이찬원 나온 ‘바람과 구름과 비’ 11회 다시보기 하러 갑니다” “박시후 고음 불가 부분에서 배꼽 찢어지는 줄” “박시후의 반전 매력, 이러니 매력에 빠질 수밖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후가 출연 중인 TV CHOSUN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