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십니다] 2020 더농부 귀농귀촌 페어

입력 2020-06-29 14:39   수정 2020-06-30 10:39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아그로플러스와 글로벌비즈익시비션이벤트가 주관하는 '2020 더농부 귀농귀촌 페어'가 오는 9월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3층 D홀에서 열립니다. '새로운 시작의 첫걸음! 한번에 알아보는 귀농귀촌 성공 가이드'를 주제로 한 이번 박람회는 제2의 인생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귀농귀촌인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한 자리에서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풍요로운 인생 2막을 설계하고 있는 중장년층, 농업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층, 귀농귀촌 희망자, 재취업 희망자, 관련 업계 종사자 등 농업과 귀농귀촌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귀농귀촌 전시 상담관, 귀농귀촌 교육관, 일자리 정보관, 더농부 마켓 등 다양한 전시관을 운영합니다. 귀농귀촌을 앞서 경험한 선배 농업인들과 전문가들이 예비 귀농귀촌인을 상대로 1:1 상담에 나서고, 창업·마케팅 등을 주제로 강연합니다.

각 지방자치단체들이 부스를 마련해 청년 창업과 농촌 일자리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별 귀농귀촌 지원 정책을 안내합니다. 이번 행사 내용과 관련 콘텐츠는 공동 주관사인 아그로플러스가 운영하는 넘버원 농어촌 포털 '네이버 FARM'과 구독자 8만여명을 보유한 네이버 '더농부' 블로그에 게재됩니다. 또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부동산 박람회인 '집코노미 박람회'와 함께 열려 더욱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최 측은 코로나19 감염에 대비해 관계당국 및 코엑스와 협의하에 철저한 행사장 방역 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방문객은 입장 등록을 마친 뒤 열감지 센서와 알콜 소독제 에어샤워를 통과해야 전시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전시장 내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상담 부스에는 투명 아크릴 칸막이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또한 전시장 소독을 매일 실시하고 공조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외부 공기가 유입되도록 할 계획입니다.

'2020 더농부 귀농귀촌 페어'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와 이메일, 팩스를 통해 6월1일부터 받고 있습니다.

●일시 : 9월4일(금)~6일(일) 오전 10시~오후 5시
●장소 : 서울 강남구 코엑스 3층 D홀
●문의 : 전화 (02)6671-0741, 홈페이지 www.farmfair.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