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전 사업군서 비대면 서비스 도입"

입력 2020-07-07 18:02   수정 2020-07-07 18:04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특급호텔·리조트·워터파크·아쿠아리움 등 전 사업군에 걸쳐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7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도입한 비대면 서비스 중 대표적인 사례는 호텔 레스토랑 메뉴의 드라이브스루(승차 구매) 상품 구성, 키오스크 도입, 비대면 방역 활동, 일대일 화상 비대면 서비스 교육 등이다.

더플라자는 호텔 대표 레스토랑의 메뉴를 사무실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드라이브스루 메뉴를 지난 5월 선보였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를 실시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생태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비대면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활동과 전략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우위를 점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