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스킨케어 솔루션.. 시크릿 주름개선 기능성 토너 '2020 동아일보 에디터스 픽!' 선정

입력 2020-07-14 17:26   수정 2020-07-14 17:28

독자기술로 개발된 발효 영양성분 담은 주름개선 기능성 토너



푹푹 찌는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고 있다면, 여름철 스킨케어 솔루션 제품을 물색해야 할 때다.

피부에 진정감을 선사하고 보습과 주름개선의 기능까지 담은 제품을 찾고 있다면 ‘2020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여름 뷰티 아이템’에 선정된 시크릿 주름개선 기능성 토너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은 올여름 6439명의 고객이 참여한 설문조사 결과와 전문 뷰티 에디터들의 의견을 수렴해 38개의 뷰티 아이템을 선정했다.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시크릿’이 선보인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래디언스 하이드레이팅 워터(Seacret Bio Shield Complex Radiance Hydrating Water, 120ml)’는 토너 부문 여름 뷰티 아이템에 선정됐다.

해당 제품은 시크릿 기능성 기초라인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라인 제품으로, 리치하고 투명한 에센스 타입의 주름개선 기능성 토너다. 사해 소금과 사해에 서식하는 두날리엘라 살리나 성분을 활용한 발효물질이 함유되어 수분 전달 및 피부결 정리, 노폐물 케어 등을 돕는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두날리엘라 살리나는 생명이 존재하기 힘든 고염도 호수와 조수웅덩이에서도 서식하는 호염성 조류로 생리학 연구의 대상이 되고 있는 미세조류다. 시크릿은 사해에도 서식 중인 이 미세조류와 사해소금으로부터 추출한 미네랄을 결합해 3년여간의 연구를 진행했으며, 그 결과 독자기술로 발효 영양성분을 개발했다.

이 발효 영양성분에 피부 활력을 돕는 ‘레드 마이크로알게’와 보습을 위한 ‘베타글루칸’을 추가해 기능성을 보강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라인’을 론칭했다. 토너부터 로션, 크림, 에센스, 아이크림 등 라인 전제품을 대상으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과 함께한 피부 보습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조사를 실시하기도 했다.

임상결과 토너 제품을 사용한 피시험자 만족도 조사에서 2주간 사용 후 응답자의 90.5%가 ‘건조했던 피부가 촉촉해진 것 같다’고 답했고, 85.7%가 ‘피부의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 같다’고 응답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은 이 제품에 대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밖에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를 유연하게 하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주름 개선을 위한 ‘아데노신’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진정을 돕는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스트레스받은 피부의 빠른 진정을 위한 ‘보검선인장줄기추출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코코넛야자오일’ 등을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래디언스 하이드레이팅 워터’의 주요 성분으로 담았다.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 상무는 “이번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선정은 고객과 동아일보 전문 뷰티 에디터로부터 사해 미네랄의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여름철 지친 피부에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래디언스 하이드레이팅 워터로 주름개선 및 보습 효과를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