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인' 윤시윤, 충혈된 눈동자 '극한 순간' 포착

입력 2020-07-18 20:20   수정 2020-07-18 20:21

윤시윤(사진=OCN)

OCN 토일 오리지널 ‘트레인’ 윤시윤이 기차 안에서 손에 총을 꽉 쥔 채 충혈된 눈동자를 드리운, 위태로운 ‘극한 순간’이 공개됐다.

OCN 토일 오리지널 ‘트레인’은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다.

‘트레인’에서 윤시윤은 무경경찰서 강력 3팀 팀장 서도원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A세계 서도원은 12년 전 자신의 아버지가 한서경(경수진)의 아버지를 죽인 사실에 평생 죄책감을 가지고 속죄의 삶을 살아간 반면, B세계 서도원은 아버지의 죄로 인해 타락의 길을 택한다. 지난 2회에서는 A세계 서도원이 한서경의 충격적인 죽음을 목격하고 세상이 무너진 듯 오열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냄과 동시에, 엔딩에서는 B세계 서도원이 강렬하게 등장하면서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이와 관련 윤시윤이 의문의 기차에서 충격과 혼란에 휩싸여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A세계 서도원이 폐기차역인 무경역으로 들어온 기차의 실체를 확인하고 올라탄 장면. 서도원은 초췌하고 까끌한 낯빛에 시뻘겋게 충혈된 눈망울로 무언가에 놀란 듯 얼어붙어 굳은 채로 서 있다. 더욱이 금방이라도 떨어질 듯 서도원의 눈가에 맺혀 있는 눈물과 손에 들고 있는 권총이 위태로운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는 것. 과연 기차에 올라탄 서도원이 목격한 것은 무엇일지, 서도원이 엄청난 충격에 빠지게 된 이유는 어떤 건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윤시윤은 지난 1, 2회에서 강력반 팀장으로 수사를 이끌어가는 폭풍 카리스마부터 몸을 사리지 않는 고난도 액션, 한서경의 죽음 앞에서 폭풍절규를 쏟아내는 연기까지 서도원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이번 ‘기차 안 위험천만 순간’ 장면에서도 윤시윤은 밀도 높은 감정 열연을 흡인력 있게 표현하며 현장 몰입도를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불꽃 열정으로 혼신을 다하고 있는 윤시윤이 앞으로 서도원 캐릭터를 어떻게 변화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트레인’ 제작진은 “매 장면마다 연구를 거듭하고, 감독과 끊임없이 의견을 나누는 등 윤시윤은 더욱 실감나는 서도원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서도원이 올라탄 의문의 기차가 앞으로 서도원을 어떠한 운명으로 이끌게 될지 18일(오늘) 방송될 3회분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OCN 토일 오리지널 ‘트레인’은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