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주, 8月 ‘어시오시게스트하우스’서 흙수저 서퍼 役...포스터 2종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7-21 13:33  

이학주, 8月 ‘어시오시게스트하우스’서 흙수저 서퍼 役...포스터 2종 공개


[연예팀] 이학주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가 8월 개봉한다.

금일(21일) SM C&C 측은 이학주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만나볼 수 있는 객기 폭발 청춘 버스터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가 8월13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는 한예종 출신 심요한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이다. 데뷔와 함께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 공식 초청,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코리안 판타스틱 부문 관객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은 물론, 대중성까지 인정받으며 충무로 예비 스타 감독의 탄생을 알렸다.
 
공감가는 스토리와 신선한 ‘서핑’ 소재의 만남, 여기에 센스 있는 연출력까지 더해지며 영화제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은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를 향해 씨네21은 “삶을 위트있게 바라보는 시선, 유쾌하다!”는 호평을 남겼다.

메인 포스터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메인 포스터는 야자수가 일렁이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하고 있고, 서핑 보드를 실은 핑크 차량의 뒤편으로는 서핑 수트를 입은 채 비장하게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준근(이학주)과 게스트하우스 사장 기훈(김주헌)의 모습이 있어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서퍼 준근의 모습이 담긴 두 번째 메인 포스터는 ‘아직 청춘인데, 못해본 게 취업만은 아니잖아!!’라는 패기 넘치는 카피 라인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얼떨결에 서핑 배틀을 수락해버린 서핑 초보, 노력파 취준생 준근이 후회로 가득 차 울부짖는 모습은 ‘객기폭발 청춘버스터’라는 태그 라인과 딱 맞아떨어져 유쾌한 서핑 배틀을 기대케 한다.

한편,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는 서핑 게스트하우스에서 숙식 알바를 시작한 대학교 5학년 취준생 준근이 홧김에 양양 바다를 걸고 금수저 서퍼와 막무가내 서핑 배틀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객기 폭발 청춘 버스터다. 8월13일 개봉.(사진제공: 리틀빅픽처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