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안정환 "2002 월드컵 멤버들 이영표 다 싫어했다"…2회 기대감↑

입력 2020-07-24 13:06   수정 2020-07-24 13:07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MBC)


첫 방송 8%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화려하게 출발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현정완, 이하 ‘안 다행’)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2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20년 찐 절친 안정환X이영표가 ‘황도’의 자연인과 살아보는 극한 생존기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지난 20일 첫 방송에선 1살 차이 선후배인 안정환X이영표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반전 캐릭터가 그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초롱이’로 불리며 그라운드의 브레인으로 활약했던 이영표는 모든 것을 자급자족해야 하는 ‘황도’에선 손대는 것마다 어설픈 허당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선배 안정환이 잔소리를 퍼부을 때마다 안정환 입에 성게알을 물리며 조련(?)하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이에 시청자들은 “이영표의 재발견이다”, “황도에선 영표가 0표”, “새로운 예능캐의 발견이다” 등 이영표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안정환의 재발견 역시 화제다.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 골든골의 주역으로 이름을 날리던 안정환은 급격한 체력 저하에 시달리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후배 이영표에게 잔소리를 퍼붓고 투덜거리면서도 결국 이영표가 실패한 모든 것을 척척 해내고, 뜨거운 화로 앞에서도 꿋꿋하게 식사를 준비하는 등 ‘투덜이 안정환’과는 다른 매력을 그렸다. 이에 시청자들은 “안정환이 아닌 안데렐라”, “안정환이 불쌍해 보이는 건 왜지?”, “안정환이 새롭게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의 반전 캐릭터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2회에서 더 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안 다행’ 측은 2회 방송을 앞두고 선수 시절 화장품 광고 모델로 ‘꽃미남 열풍의 주역’이었던 안정환의 퉁퉁 부은 리얼 민낯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2002 한일 월드컵’ 당시의 충격적인 비화들을 담아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안정환은 이영표와 ‘2002 한일 월드컵’ 당시를 회상하며 “대표팀 때 다른 선수들이 영표 너 다 싫어했어!”라고 폭탄 고백해, 이어지는 이영표의 충격적인 대답과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밖에도 이탈리아전 골든골 당시의 숨겨진 비화와 히딩크 감독에 대한 솔직한 속내 등 18년 만에 밝히는 진솔한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24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첫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황도’의 숨겨진 비경과 먹거리를 담아 2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영상은 ‘안 다행’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18년 만에 최초로 밝혀지는 안정환X이영표의 2002 한일 월드컵 비하인드 스토리는오는 27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만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