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52주 신고가 경신,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의 지속성과 확장성에 주목

입력 2020-07-30 15:32   수정 2020-07-30 15:34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의 지속성과 확장성에 주목
07월 22일 상상인증권의 김장열 애널리스트는 에코마케팅에 대해 "퍼포먼스 마케팅 광고 회사.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의 지속성과 확장성 여부가 투자포인트. 1) 단일아이템 리스크 헤지와 매출 성장 지속성을 입증하기 위해 제2의 ‘클럭’을 보여줘야 함. 2) 일정 수수료 계약에서 CPS 계약(매출 성장과 연동한 광고비 산정)으로의 확장. 광고주 매출이 상승하면 광고비 지출 대비 수입이 더 크게 증가해 영업레버리지가 가능한 구조. 이를 위해 젤네일 브랜드 ‘오호라’(동사가 19년 9월 20% 지분 투자한 글루가의 브랜드)와 CPS 계약을 체결했음. "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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