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인’ 윤시윤-경수진 애틋 감정이입 극대화 시킬 새 OST 공개

입력 2020-07-30 15:59   수정 2020-07-30 16:01

트레인 OST (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로 충격을 안겨준 OCN ‘트레인’이 새 OST를 공개한다.

OCN ‘트레인’ 측은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두번째 OST인 가수 Oo(오오)의 ‘With You’(위드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With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주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는 운명에 안타까워하는, 그러나 다른 세계에서는 꼭 그러기를 바라는 심정을 대변하는 곡이다.

최근 ‘트레인’에서 서도원(윤시윤 분), 한서경(경수진)은 A세계와 B세계를 관통하는 미스터리한 평행세계 스토리를 펼쳐내며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분노, 애틋함, 슬픔 등이 뒤섞인 다양하고 리얼한 감정 연기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새 OST인 ‘With You’는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 ‘With You’는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담담하게 독백하는 듯한 Oo(오오)의 부드러운 보컬이 첼로와 함께 쌓이면서 따뜻한 사운드로 가득 채워진 포크 스타일의 노래다.

가창에 참여한 Oo(오오)는 ‘멜로가 체질’ 히트 OST 중 하나인 ‘작가미정’을 비롯해 이 시대 청춘들의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한 음악들로 인기를 얻은 밴드 신인류 전 멤버 신온유의 솔로 활동명이다.

Oo(오오)는 이렇다 할 뜻은 없이 감탄사를 닮은 이름으로 ‘Oo’ 문자의 형태처럼 음악도 자연스럽게 닮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 그 시작으로 이번 ‘트레인’ OST에 참여하며 새롭고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OCN ‘트레인’은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OCN 토일 오리지널 ‘트레인’ OST Part2 Oo(오오)의 ‘With You’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