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시일반’ 오나라 vs 김정영 갈등 재점화 일촉즉발 대치

입력 2020-08-11 17:22   수정 2020-08-11 17:24

십시일반, 오나라 vs 김정영 갈등 재점화 (사진=MBC)

'십시일반' 오나라와 김정영이 다시 부딪힌다.

MBC '십시일반'이 종영까지 단 2회만 남겨두고 있다. 수백억 대 유산을 남기고 떠난 화가 인호(남문철 분)의 죽음에 대한 진실 공방이 이어진 가운데, 끝까지 아무것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일 방송에서는 누구보다 진실을 찾으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 화가의 친딸 빛나(김혜준 분) 마저 화가의 죽음에 숨겨둔 비밀이 있다는 점이 밝혀졌다.

화가가 죽은 당일 빛나가 화가의 작업실을 찾아간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된 것이다. 이로 인해 가족들 간 신뢰와 불신이 뒤엉키며 또 하나의 파란을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십시일반' 제작진이 오늘(11일) 지혜(오나라 분)와 설영(김정영 분)의 갈등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저택에 모인 사람들 중에서도 서로를 미워할 명분이 가장 뚜렷한 두 사람은 지난 3회 방송에서도 부딪힌 적이 있다. 그러나 당시 지혜는 별다른 증거 없이 심증만으로 설영을 찾아갔기에 일방적으로 당할 수밖에 없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혜는 지난번 감정만 앞세워서 설영을 찾아갔을 때와는 다른 모습이다.

설영 앞에서 서늘한 미소를 띠고 있는 그의 모습이 더욱 차가워 보인다. 그러나 이에 맞서는 설영 역시 여전히 만만치 않은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사진만으로도 이들의 팽팽한 갈등이 전달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가끔은 얄미울 만큼 탐욕스럽고, 그러나 마냥 미워할 순 없는 허술함을 보여주던 지혜. 그러나 빛나와 관련된 일에서만큼은 결코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지난번 설영에게 분노를 표출한 것도 빛나가 누명을 쓰고 경찰에 조사를 받으러 갔을 때다. 이에 갑자기 등장한 사진으로 인해 다른 가족들의 의심이 빛나에게 쏠린 지금 지혜가 빛나를 지키기 위해 어떻게 행동할지, 또 이 과정에서 설영을 찾아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이와 관련 '십시일반' 측은 "내일(12일) 방송될 '십시일반' 7회에서는 빛나를 지키기 위해 각성한 엄마 지혜의 활약을 볼 수 있다. 지난번에는 아무런 준비도 없이 설영을 의심했다가 오히려 당하기만 했던 지혜가 이번엔 어떤 증거를 가지고 설영을 찾아갔을지, 두 사람의 갈등이 앞으로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