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코리아, 젠더리스 뷰티브랜드 ‘카일러(Kylar)’ 와디즈 펀딩 오픈

입력 2020-08-13 09:00  



화장품 ODM & OEM 기업 ㈜비앤비코리아에서 젠더리스 뷰티 브랜드 ‘카일러(Kylar)’를 런칭함과 동시에 ‘카일러 시그니처 퍼퓸 4종’을 10일 출시했다. 카일러(Kylar)는 기획부터 제조까지 ㈜비앤비코리아가 직접 준비한 젠더리스 뷰티 브랜드로써 온라인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10일 시작된 금번 펀딩은 26일까지 진행되며, 11일부터 23일까지는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체험 플랫폼인 ‘공간 와디즈’에서 카일러(Kylar) 퍼퓸 4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주관적인 취향이 뚜렷하게 반영되는 향수의 구매 특성을 반영하여 오프라인 체험 공간을 마련한 것으로, 관계자에 따르면 펀딩 기간 동안 카일러(Kylar)만의 독보적인 향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특별한 얼리버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20일에는 공간 와디즈에서 시연회를 통해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시연해볼 수 있으며, 특별한 이벤트까지 준비된 상태다.

카일러는 성별에서 벗어나 개인의 취향에 집중하는 젠더리스 뷰티 브랜드로, 사회가 규정한 획일적인 미의 기준에서 벗어나 오로지 나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한다. 뷰티라는 카테고리가 남성과 여성으로 뚜렷하게 구별되었던 만큼, 이를 한번에 아우르는 품목인 향수로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뉴트럴 수트(Neutral suit), 센티멘탈 다운(Sentimental dawn), 멜로우 리릭(Mellow lyric), 센슈얼 포레스트(Sensual forest) 4종으로 자신만의 방식으로 ‘나’를 표현하고, ‘가장 나다운 나’를 찾을 수 있는 향을 담았다는 것이 ㈜비앤비코리아의 설명이다.

카일러의 가장 대표 향인 ‘뉴트럴수트(Neutral suit)’는 우디 플로럴 머스크 향으로 틀 안에서 벗어난 자유로운 무드 속에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준다. 자유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페어, 베르가못, 시더우드의 첫 터치로 시작해 고급스러우면서 지적인 머스크와 우디향으로 마무리되어 중성적인 느낌을 표현해준다.

‘센티멘탈 다운(Sentimental dawn)’은 풍성하면서 세련된 플로럴 노트로 바람에 넘실거리는 정원의 향을 담았다. 살랑거리는 바람에 만개한 꽃의 신선한 향기가 정원을 가득 채운 듯 조화롭고 감미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멜로우 리릭(Mellow lyric)’은 그린 플로럴 머스크 향으로 피치의 달큰함으로 시작해 짙은 그린플로럴과 머스크로 마무리되는 서정적인 노트를 담아냈다. 짙은 그린 플로럴과 차분하면서도 잔잔한 머스크의 우아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러운 선율을 더해준다. ‘센슈얼 포레스트(Sensual forest)’는 그린 플로럴 앰버우디 향으로 신선한 공기와 싱그러운 풀 내음, 햇볕이 스며 고요하면서 울창한 숲 속의 향을 표현하였다.

특히, 멜로우 리릭(Mellow lyric)과 센슈얼 포레스트(Sensual forest)는 알러지 유발 성분을 배제한 알러지 프리 향으로 성분에 민감한 사람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앤비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런칭한 젠더리스 브랜드 카일러(Kylar)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기쁘다”며 “기존 틀에서 벗어나 ‘진정한 나’를 표현해줄 수 있는 카일러만의 향을 담으려 오랜 시간 노력했다. 추후 카일러를 통해 젠더리스 감성이 담긴 다양한 향을 선보일 예정이며, 향수 외에도 새로운 품목으로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앤비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되어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업소 인증인 CGMP와 ISO 22716, ISO 9001, ISO 14001을 획득한 화장품 ODM & OEM 전문 기업이다. 현재 OBM(Original Brand Manufacturing) 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하여 화장품 업계 경험이 없는 초기 진입 브랜드 및 홈쇼핑 진입을 원하는 브랜드의 제품개발에 더욱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