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자' 지수, 티저 영상서 섬세한 연기·묵직한 내레이션 선보여

입력 2020-08-19 00:10   수정 2020-08-19 00:12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아만자'가 지수의 흡입력 있는 연기와 묵직한 내레이션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를 앞둔 '아만자'(제작 레진스튜디오)는 말기암 선고를 받은 청년이 고통스러운 투병의 현실과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지는 꿈의 세계를 오가며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휴먼 판타지다.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은 김보통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는 물론, 아름다운 영상미와 독특한 애니메이션 연출, 감각적인 음악까지 더해져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각 15분 내외, 총 10편으로 구성되며, 카카오TV에서 9월 공개된다.

앞서 호소력 짙은 표정이 돋보이는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를 낳았던 지수는, 이 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여느 20대와 다름없는 소소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부터 갑작스레 말기암을 선고받은 이후의 모습까지 현실감 있게 표현해낸 것. 하고 싶은 것도, 할 것도 많은 27세 나이에 시한부 인생을 살아야하는 청년의 심정을 담담하지만 아련한 눈빛과 허탈한 듯한 표정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스물 일곱 가을, 말기암 선고를 받았다”, “의미 없는 인생은 없어. 살아, 눈부시게”라는 영상의 시작과 끝에 나오는 지수의 묵직하고 울림 있는 내레이션이 먹먹함을 자아내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실사와 애니메이션이 접목된 독특한 포맷으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아만자'는 작품 속 애니메이션 장면도 살짝 공개했다. 국내 최고 애니메이터 한지원 감독이 애니메이션 연출을 맡아 현실과는 또다른 꿈의 세계를 신비로우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의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할 예정.

공개된 티저 영상과 포스터에서도 각자 개성있는 모습의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하늘을 날며 모험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지며, 예측불가의 모험 끝에 이들이 어떤 결과와 깨달음을 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만자' 제작진은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지수는 담담함과 허탈함을 동시에 담아내야하는 복잡한 감정선까지도 과장됨 없이 섬세하게 표현해냈다”며, “작품 속 인물들이 저마다의 방법으로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모습, 애니메이션과 감성적인 음악이 어우러지며 올 가을 모두의 가슴을 따뜻하게 울릴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